LG퓨어렌탈 ‘LG듀얼정수기’렌탈 런칭기념 여름이벤트
LG퓨어렌탈 ‘LG듀얼정수기’렌탈 런칭기념 여름이벤트
  • 차승지 기자
  • 승인 2020.07.08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전자 공식판매점 ‘퓨어렌탈’에서는 LG퓨리케어 듀얼정수기을 렌탈시 6개월 면제, 3개의 사은품과 10만원 모바일 증정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LG퓨리케어 듀얼정수기는 모델 중 최신형 모델로 냉온정수기(WU900AS), 냉정수기(WU800AS)로 나뉘며 듀얼 스윙 출수구가 적용된다. 또한 싱크대 아래쪽 수납장에 정수기 본체를 설치하기 때문에 공간확보와 본체 노출이 안되 인테리어 또한 용이하다 그리고 물이 나오는 2개 출수구를 외부에 노출시키는 구조이며, 출수구는 각각 180도 회전이 가능해 공간 활용도를 높여, 주방 공간을 넓게 사용할 수 있다.

LG퓨리케어 듀얼정수기는 LG전자 정수기의 기존 장점을 집약했을 뿐 아니라 공간 활용이 용이한 빌트인(built-in) 디자인과 ‘클린세척수’로  다양한 식자재와 철저한 위생이 필요한 아이들 젖병, 장난감을 깨끗하게 세척할 수 있고 또한, 반려동물 용품부터 행주, 칫솔까지 더욱 청결하고 편리하게 세척 99.99% 살균이 가능하다

LG정수기렌탈은 듀얼 빌트인 모델 외에도 상하좌우, 스윙, 업다운 LG정수기렌탈이 가능하며 LG퓨리케어 공기청정기 렌탈로 19평, 30평 등이 인기가 많다 공기청정기 또한 이벤트로 사은품과 요금면제 혜택도 받아볼수 있다. 

LG상하좌우 정수기는 물출구수가 자동으로 용기에 맞춰 조절이 되기 때문에 물이 튀는 현상을 방지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좌우로 180도 회전이 가능하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때문에 굳이 넓은 공간을 필요로 하지 않아 편의성이 뛰어나며 직수형정수기 중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자동 컵 센싱 기능이 추가적으로 장착되어 있기 때문에 최대 10cm까지 물출구수가 용기에 맞추어 조절된다.

360˚ 공기청정 시스템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LG퓨리케어 공기청정기 역시 1.0㎛ 이하의 극초미세먼지를 감지하는 것뿐만 아니라, 0.0㎛의 극초미세먼지까지 제거가 가능하다. 더불어 알러지 유발물질, 황사, 초미세먼지 등을 잡아주기 때문에 이에 민감하게 반응하는 사용자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특히 LG전자의 신상품인 ‘LG퓨리케어 360˚공기청정기 펫’은 반려동물과 함께 생활하는 이용자들을 위한 제품으로, 약 55%의 더 많은 냄새를 잡아주는 광촉매 필터로 반려동물의 배변 냄새를 없애주는 것은 물론 탈취 기능을 포함하고 있다. 또한 ‘펫모드 기능’은 반려동물의 털 날림을 집중적으로 잡아준다.

LG퓨어렌탈은 2016년~2020년 동안 4년 연속으로 LG전자 케어솔루션(렌탈) 정수기 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하였으며, 추가적인 사은품 혜택, 요금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혀 폭발적인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정수기와 공기청정기를 동시 렌탈할 시 결합으로 월 8,000원의 요금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각 6개월 요금면제 및 4+4 사은품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편 이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인터넷 포털 검색창에 ‘LG퓨어렌탈’을 검색하여 만날 수 있다.

[이 기사에 대한 반론 및 기사제보 newsrep21@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