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가볼만한곳, 제주바솔트의 현무암을 꼭 닮은 100세트 한정 제주돌빵
제주도 가볼만한곳, 제주바솔트의 현무암을 꼭 닮은 100세트 한정 제주돌빵
  • 김백
  • 승인 2020.07.23 13: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렙] 우리나라 여행 1번지로 손꼽히는 제주가 최근 들어 더욱 주목받고 있다.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여름휴가, 신혼여행 등을 해외여행 대신 제주도로 떠나는 이들이 많아졌기 때문이다. 이에 제주도 기념품샵, 7월 제주도 가볼만한곳 등을 알아보는 이들이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제주도여행 선물로 ‘제주바솔트’의 ‘제주돌빵’이 주목받고 있다.

제주바솔트의 제주돌빵은 현무암을 쏙 빼닮은 겉모양에 감귤&오렌지, 백년초&딸기, 톳&초코, 녹차, 땅콩, 유채&망고 등 제주도의 다채로운 특산물을 활용한 필링이 채워진 기념품이다. 특허받은 기술을 적용해 실제 현무암과 동일한 형태로 제작되어 각종 SNS와 방송에서 유명세를 타고 있다.

작년 8월 도쿄MXTV ‘어떠세요?’라는 프로그램에 아이돌 그룹 더보이즈가 제주바솔트의 기념품을 소개한 바 있으며, 페이스북 유명 맛집 페이지인 ‘서울핵꿀팁’, ‘제주맛집’에 제주도에서사야할것, 제주도 가볼만한곳 등으로 언급되기도 했다.

이에 국외 관광객들 사이에서는 일본 방문 기념으로 도쿄바나나를 구매하는 것처럼 제주도 방문 시 꼭 구매해야 하는 기념품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으며, 국내 관광객은 물론이고 국외 관광객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제주바솔트에는 ‘제주돌빵’ 외에도 ‘돌쿠아즈’, ‘돌아우니’, ‘돌테라’ 등의 이색 기념품들이 판매되고 있으며, ‘현무암라떼’, ‘과일수’ 등 이색 음료까지 마련되어 있어 쉬어가기에 좋은 제주도 디저트 맛집, 제주도 카페로 인기다.

업체 관계자는 “제주바솔트의 제주돌빵은 남다른 퀄리티와 맛을 보유해 대한민국 관광기념품 공모전에서 국무총리상 1등을 수상했다.”라며 “귀한 손님에게 대접하기에 좋아 청와대의 사랑채에 유일한 식품류로 입점 및 전시, 판매 중이며, 좋은 퀄리티를 선사하기 위해 100세트 한정으로 제주돌빵을 제작 및 제공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제주시 가볼만한곳 제주바솔트는 제주 공항에서 자가용으로 10여 분 거리에 위치해 제주공항근처가볼만한곳으로 알려져 있으며, 제주도 쇼핑리스트 BEST10안에 손꼽혀 제주도 여행 코스로 추천된다.

[이 기사에 대한 반론 및 기사제보 newsrep21@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