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웨딩, 8월 ‘언택트 웨딩페어’ 개최… 비대면 결혼준비와 혜택 강화
아이웨딩, 8월 ‘언택트 웨딩페어’ 개최… 비대면 결혼준비와 혜택 강화
  • 차승지 기자
  • 승인 2020.08.04 14: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렙]웨딩플랫폼 전문기업 ‘아이웨딩’이 비대면 결혼준비와 함께 혜택을 더욱 강화한 ‘언택트 웨딩페어’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8월 3일부터 30일까지 약 한 달 동안 진행되는 ‘언택트 웨딩페어’는 스드메(스튜디오, 드레스, 헤어메이크업), 웨딩홀, 한복, 예물, 예복 등 인기 브랜드와 상품만을 선별해 다양하고 실효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쿠폰만 다운받으면 자동 응모되는 원클릭 ‘스드메 무료 응모권’은 최근 핫한 스드메 브랜드 3가지를 각각 선별, 당첨 시 스드메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며, 오픈 첫날부터 예비신랑신부들의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방대한 양의 데이터로 인해 시간적인 로드가 많이 드는 웨딩홀은 이번에 아이웨딩에서 서울, 경기 지역을 중심으로 인기 웨딩홀 약 50여곳만을 선별해 대관료를 최대 무료제공, 식대 할인, 계약 전 무료 시식 제공, 스위트룸 숙박권 무료 제공, 웨딩카 무료 서비스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지난 20년 동안 아이웨딩을 이용한 고객들의 후기 데이터를 기반으로 직접 선별한 4가지의 ‘MD’s PICK 스드메 패키지’는 이번 웨딩페어에서 최대 관심사 중 하나다. 135만원 대 ‘유니크 스타일 모음 zip 패키지(어반스튜디오+제이드블랑+김활란뮤제네프)’와 165만원 대 ‘깔끔&심플 부자 패키지(포에버마인스튜디오+라리by이선주+살롱드뮤사이)’, 210만원대 ‘깔끔 모던함의 정석 패키지(줄리의정원+마틴드세븐+순수_청담본점)’, 243만원 대 ‘자연광 맛집 패키지(라리씬세븐+클라우디아+알루)’까지 인기 있는 브랜드를 조합했다.

이렇듯 스드메 뿐만 아니라 한복 최대 40만원, 예복맞춤 최대 90만원, 예물 커플링 최대 218만원, 혼수침구 최대 141만원 할인 혜택을 각각 제공하며, 다양한 형태의 사은품까지 마련했다.

무엇보다 코로나19의 장기화와 길어지는 장마로 인해 외출이 꺼려지는 요즘 방문하지 않고 아이웨딩 웹사이트 또는 App에서 상품 확인 후 셀프로 견적도 내고 쿠폰 다운로드를 통해 혜택을 적용 받아 장바구니에 담고 빠르게 결제까지 수 있어 쇼핑하듯 편리하고 안전하게 결혼준비를 할 수 있다.

다양한 혜택과 함께 비대면으로 편리하게 결혼준비를 할 수 있는 이번 8월 ‘언택트 웨딩페어’는 아이웨딩 웹사이트 또는 아이웨딩 앱(App)을 통해 편리하게 문의할 수 있다.

[이 기사에 대한 반론 및 기사제보 newsrep21@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