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렙] 전국적으로 수돗물 유충 사태와 함께 닥터피엘 샤워기 헤드가 크게 사랑 받고 있다. N사 검색량을 살펴보면 수돗물 이슈가 터진 7월 닥터피엘 및 닥터피엘 샤워기헤드, 주방용 필터, 세면대 필터와 관련된 월간 검색량이 90만까지 치솟았다. 이는 샤워기 필터 전체 브랜드를 합친 검색량 보다도 높은 수치로 닥터피엘의 브랜드 선호도가 압도적으로 높다는 의미로 해석된다.
실제 수도필터 관련 이슈와 함께 욕실용품 쇼핑검색어는 샤워기, 세면대, 주방수전 필터가 탑 검색어로 올라왔으며 이 중 닥터피엘 관련 검색어가 3개가 포함이 되는 기염을 토해냈다. 세면대 필터가 품절되어 1만개 세트의 재판매를 시작한 8월 3일에도 닥터피엘은 또다시 실시간 검색어 1위를 하는 기염을 토해냈다.
닥터피엘이 이렇 듯 소비자들의 신뢰와 사랑을 받는 이유는 차별화된 기술력과 브랜드 외에도 ‘진정성’이 큰 작용을 하는 것으로 보여진다.
닥터피엘은 수돗물이 이슈가 되는 상황 많은 기업들이 돈을 벌고자 제품 가격을 높이는 중에서도 할인 정책을 계속 유지하고 있으며 가급적 소비자들에게 빠르게 제품을 전달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최근 샤워기필터 등의 필터를 넘어 변기 자동 세정기, 변기 살균기, 샤워기 호스 시장에서도 1등 제품을 내며 혁신 브랜드로 성장하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렙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