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수돌침대, ‘서울국제가구전시회(SOFURN)’ 참여
장수돌침대, ‘서울국제가구전시회(SOFURN)’ 참여
  • 김백
  • 승인 2020.08.11 1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렙]별이 다섯 개로 유명한 국내 건강 침대 1위 브랜드 (주)장수산업의 장수돌침대와 장수돌소파가 8월 12일부터 15일까지 서울 코엑스 D홀에서 개최되는 ‘서울국제가구 및 인테리어산업대전(SOFURN·소펀)’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한국 프리미엄 가구’라는 슬로건으로 진행되는 전시회는 코로나 사태로 집에 머무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가구와 인테리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소비자의 성향을 반영하여 우수한 품질과 디자인의 가구 제품을 담았다.

이처럼 소펀은 성공적인 운영을 위해 슬로건에 걸맞은 브랜드를 엄선했다.

그중 세련된 디자인은 물론 스마트 기능을 탑재하여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인 제품을 출시하여 고객층이 전 연령대로 확대되고 있는 (주)장수산업의 장수돌침대와 장수돌소파를 선택했다는 것이 전시회 측의 설명이다.

업체 관계자는 “코로나 19 여파로 인해 오프라인에서 고객들과 소통할 수 있는 자리가 없어 아쉬웠는데 이번 ‘서울국제가구전시회’에 참여할 수 있게 되어 영광이다”라며 “장수돌침대 및 장수돌소파 구매를 계획하고 계신다면 12일부터 진행되는 전시회에 방문하셔서 돌침대와 돌소파를 직접 체험해보시는 것을 추천해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전시회에서는 체내 열을 낮춰 시원하고 쾌적함을 선사할 수 있는 천연석으로 구성된 장수돌침대와 꾸준하게 베스트셀러 자리를 유지하고 있는 장수돌소파의 레토시리즈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에 대한 반론 및 기사제보 newsrep21@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