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가방앤컴퍼니, tvN 수목드라마 오마이베이비 종영 기념 ‘에뜨와(ETTOI) 패션왕’ 온라인 이벤트 성료
아가방앤컴퍼니, tvN 수목드라마 오마이베이비 종영 기념 ‘에뜨와(ETTOI) 패션왕’ 온라인 이벤트 성료
  • 김영호
  • 승인 2020.08.11 11: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에뜨와 ‘패션왕’ 온라인 이벤트
사진: 에뜨와 ‘패션왕’ 온라인 이벤트

[뉴스렙] 아가방앤컴퍼니(대표 신상국)는 프리미엄 유아복 브랜드 ‘에뜨와(ETTOI)’에서 진행한 온라인 참여형 이벤트 ‘에뜨와 패션왕’이 성료 됐다고 전했다.

에뜨와는 지난 5월 방영된 tvN수목드라마 ‘오마이베이비’의 극중 윤재영(박병은 분)의 딸 도아를 통해 다양한 유아복 스타일링을 보여준 바 있다. 방송이 끝난 후에도 이어진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지난 7월 이번 패션왕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번 이벤트에는 한 달 만에 약 400여 개의 게시물이 등록됐으며, 참여 고객만 약 200명가량 집계됐다. 

에뜨와 제품으로 개성 있는 스타일링을 보여준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신세계 상품권, 에뜨와 온라인 전용 상품권, 퓨토시크릿 카밍크림, 스타벅스 기프트콘을 증정하며,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당첨자의 에뜨와 스타일링이 소개될 예정이다. 

에뜨와 관계자는 “에뜨와 제품으로만 참여가 가능한 까다로운 조건에도 불구하고 많은 참여자 덕분에 참신하고 개성 있는 유아복 스타일링을 확인할 수 있었다”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취향과 감각을 확인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꾸준히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에뜨와 패션왕 이벤트 당첨자는 에뜨와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에 대한 반론 및 기사제보 newsrep21@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