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연합웨딩박람회, 8월29일~30일 세인트컨벤션에서 개최
강릉연합웨딩박람회, 8월29일~30일 세인트컨벤션에서 개최
  • 차승지 기자
  • 승인 2020.08.14 13: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간마진을 없애고 합리적인 비용으로 웨딩상품을 제공중인 강릉연합웨딩박람회가 제5뢰 박람회를 8월 29일부터 30일까지 이틀간 진행한다.

강릉연합웨딩박람회 주최측은 "최근 날로 합리적인 소비경향이 합리적인 웨딩상품의 구매로도 이어지고 있으며, 단순할인만 가능한 패키지상품 구매가 아닌 내가 원하는 컨셉의 웨딩상품을 별도로 저렴하게 구매하는 문화가 확산되고 있다며, 비용과 스타일 두가지 모두 만족할 수 있는 박람회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세인트컨벤션웨딩홀에서 진행되는 이번 박람회는 파격적인 웨딩패키지할인과 더불어 박람회기간계약고객들에게 대관료 50%할인, 남항진레지던스 숙박권 50%할인, 웨딩드레스무료업그레이드, 집들이홈파티10인분이용권을 제공 하여 특별한 혜택을 더했을 뿐만 아니라 업체별 제공되는 다양한 상담/계약별 혜택을 추가로 제공받게 된다.

또한 코로나로 인한 박람회장 주변 철저한 방역시스템을 가동하고 있어 안심하고 참가할 수 있는 박람회라는 점도 많은 예비부부들이 선택하는 이유이다.

웨딩드레스, 웨딩스튜디오 웨딩홀 이외에도 예물 및 한복, 맞춤정장, 허니문, 혼수가전, 폐백음식 계약특전 등 예비부부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강릉연합 웨딩박람회는 현재 온라인 무료사전참가신청 접수를 진행중이며 사전신청은 온라인으로 강릉연합웨딩박람회를 검색하여 신청이 가능하다.

[이 기사에 대한 반론 및 기사제보 newsrep21@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