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알엑스,비타민 성분 함유 ‘리얼 핏 비타민 세럼’ 3종 출시
코스알엑스,비타민 성분 함유 ‘리얼 핏 비타민 세럼’ 3종 출시
  • 차승지 기자
  • 승인 2020.08.14 17: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비타민A.C.E성분 함유…피부 고민에 따라 사용 가능
- 효과는 높이고, 자극은 줄여…민감 피부에도 적합해

 

[뉴스렙] 민감 피부를 위한 저자극 스킨케어 브랜드 코스알엑스(COSRX)에서 순수 비타민과 저자극 시너지 성분으로 피부 건강을 강화해주는 코스알엑스 리얼 핏 비타민 세럼 3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코스알엑스의 신제품 리얼 핏 비타민 세럼은 피부 건강을 위한 순수 비타민 제품으로 피부가 지닌 본연의 건강함을 관리해 주기 위한 제품이다. 피부 탄력 관리를 위한 레티놀 세럼 (비타민A), 피부 톤을 관리해 주는 비타민C 세럼 그리고 보습과 윤기를 증진시켜주는 비타민E 세럼 3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비타민 성분의 안정성과 신선도 유지를 위해 소량 생산 원칙을 준수하고 있는 것이 차별점이다.

먼저 리얼 핏 비타민 C 세럼은 순수 비타민 C(아스코빅애씨드) 23% 처방에 코스알엑스만의 특허 기술을 적용하여 성분의 안정도는 높이고 끈적임은 개선한 제품으로 순수 비타민의 강력한 효능이 피부에 그대로 전달되어 맑고 건강한 피부로 관리해 주는 산뜻한 제형의 데일리 세럼이다. 특히 프로폴리스 추출물 57.5%를 함유해 피부 보습효과를 부여하여 건조하고 자극적일 수 있는 순수 비타민 C 제품의 단점을 보완하여 건조하거나 민감한 피부 유형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점이 주목할 만하다.

두 번째 리얼 핏 비타민 E 세럼 은 순수 비타민 E 성분이 20% 함유되어 건조하고 푸석해진 거친 피부에 보습을 전달하고 윤기 있는 피부로 가꿔주는 제품이다. 주요 성분인 비타민 E는 ‘토코페롤’이라는 이름으로 많이 알려진 지용성 성분으로 피부 속에 흡수되어 안쪽에서부터 깊은 보습 효과를 내는데 탁월하다. 이 외에도 엄선된 5가지 씨앗 (해바라기씨오일, 마카다미아씨오일, 포도씨오일,호호바씨오일,바오밥나무씨오일)에서 추출한 씨드 오일 성분을 첨가해 보습효과를 배가시켰다. 무겁지 않고 부드럽게 스며드는 오일 세럼 제형으로, 건성 피부라면 페이스 오일 대용으로 사용하기에도 적합하며 수용성 성분인 비타민C와 지용성 성분인 비타민E는 함께 사용하면 효과가 극대화되기 때문에 리얼 핏 비타민 C 세럼과 함께 사용하면 더욱 좋다.

마지막으로 리얼 핏 레티놀 세럼은 안정화된 비타민 A 유도체인 레티닐팔미테이트 0.5%를 함유한 제품으로, 지친 피부를 탄력 있고 건강하게 관리해 주는 제품이다. 레티놀 성분의 자극감을 완화해 주기 위해 진정 효과가 뛰어난 카렌둘라추출물을 72.5%를 사용해 민감한 피부가 사용하기에도 적합하다. 푸석한 피부와 피부 탄력이 신경 쓰일 때 나이트 집중 관리 방법으로, 이 제품과 피부 보습과 윤기에 효과적인 리얼 핏 비타민E 세럼을 함께 사용하면 빠른 효과를 체감할 수 있다.

코스알엑스는 리얼 핏 비타민 세럼 3종 론칭 당일, 24시간 동안 예정된 한정 수량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했는데 반나절 만에 전체 제품이 품절되며 이벤트가 조기 종료되는 성과를 보였다. 이에 코스알엑스 관계자는 “올해는 비타민 제품이 강세를 보이고 있다. 코스알엑스는 피부 고민에 맞춰 골라 쓸 수 있는 비타민A, C, E 3가지 제품을 출시해 출시 직후부터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은 것 같다.” 고 말하며 이번 제품의 성공적인 시작을 알렸다.

또한 “지속적으로 이어지는 장마와 코로나19로 인해 외출이 어려운 요즘 시기에 코스알엑스 리얼 핏 비타민 세럼은 3가지 비타민 제품을 피부 고민에 맞춰 함께 사용하면 효과가 배가 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집중 홈 케어 제품으로 사용하기에 제격이다.”라고 언급하며 비타민 제품을 통해 피부 기초 체력을 다지는 것이 피부 본연의 건강함을 되살리는 최선의 방법이라고 강조했다.

‘좋은 성분은 최대로 유해 성분은 최소로’라는 브랜드 철학으로 만들어온 제품들이 꾸준히 소비자들의 신뢰로 이어지고 있는, 코스알엑스의 리얼 핏 비타민 세럼의 향후 행보가 기대된다.

 

[이 기사에 대한 반론 및 기사제보 newsrep21@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