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셀스토어, 10월 말 플랫폼 공개 전, 개발 영상 공개
굿셀스토어, 10월 말 플랫폼 공개 전, 개발 영상 공개
  • 차승지 기자
  • 승인 2020.09.18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렙] 블록체인 기반 크로스보더 쇼핑몰 플랫폼을 지향하는 굿셀스토어(GOODSELL STORE)가 플랫폼 개발을 오는 10월 말 정식 오픈한다고 밝혔다.

굿셀스토어 관계자는 “보다 현실적이고 대중적인 플랫폼을 만드는 것을 가장 중점으로 프로젝트에 착수 했으며, 성공적인 자체 시장 구축을 위한 국내 1,000여개 쇼핑몰들과의 제휴협정에 막바지에 이르렀다”며 “이로써 굿셀스토어 플랫폼 정식 공개 이후 다양한 상품 공급과 판매 그리고 구매가 이루어질 예정”이라거 설명했다.

굿셀스토어는 9월 말 플랫폼 베타버전을 통해 테스트를 진행하며, 이후 실제 유저들의 활동을 통해 2~3주 간의 점검을 진행한다. 실 유저들의 활동 데이터 베이스를 통해 결과를 도출하며, 10월 말 굿셀스토어 플랫폼을 정식 공개 및 오픈 한다. 추후 플랫폼을 운영하면서 2차 고도화 작업을 진행하여 발생하는 오류 해결 및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굿셀스토어는 최근 유저들과의 지속적인 소통을 위해 16일 개발 중인 영상을 공개하며 또 한번 주목을 받았다. 영상을 통해 밝혀진 사실은, 전용 앱(App)을 통해 높은 보안 기술로 개인 정보를 관리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으며, 플랫폼 내에 등록되어 있는 상품을 몇 번의 클릭으로 구매가 가능한 편의성 또한 보여주었다. 거기에 최근 상장한 굿셀스토어의 가상화폐인 GSCO를 플랫폼 내부에서 현금과 같이 사용 가능한 ‘GOODSELL TOKEN’으로 스왑을 하여 구매를 할 수 있는 기능 또한 구현해 냈음을 보여주었다. 

현 굿셀스토어 플랫폼에 참여의사를 밝힌 한 예비 유저는 실제로 블록체인 기반 플랫폼을 사용 할 수 있다는 기대감과 국내뿐만이 아닌 글로벌 플랫폼으로 발전할 가능성이 농후하다 판단하여 굿셀스토어 플랫폼에 참여 의사를 밝혔다. 실제로 대부분의 블록체인 기반의 프로젝트가 전혀 결과물을 보여주지 못한 반면 굿셀스토어는 다르다는 것이 느껴진다고 한다. 

굿셀스토어는 추후 글로벌 시장으로 나아가기 위한 다양한 시도와 접촉을 진행 중이라 전했다. 

[이 기사에 대한 반론 및 기사제보 newsrep21@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