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콕콕' 아이폰11 가격 인하 및 아이폰SE2 공짜폰으로 관심 집중
'스마트콕콕' 아이폰11 가격 인하 및 아이폰SE2 공짜폰으로 관심 집중
  • 김영호 기자
  • 승인 2020.09.23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월 공개 될 것으로 예상되는 신형 아이폰12 시리즈에 아이폰12 미니라는 브랜드가 추가될 것이라는 전망이 나왔다. 총 4종의 아이폰12 시리즈가 공개될 것으로 알려진 가운데 5.4인치의 아이폰12미니, 6.1인치의 아이폰12, 6.1인치의  아이폰12프로, 6.7인치의 아이폰12프로맥스로 구성될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아이폰12 시리즈는 애플 최초의 5G 스마트폰으로 출시될 예정이며 모든 모델에 OLED 디스플레이를 탑재할 것으 로 알려졌다. 애플 A14 바이오닉 칩셋으로 성능을 높이고 새로운 iOS14를 적용하여 사용자 편의성을 높일 전망이다.

프리미엄 라인업인 아이폰12프로와 아이폰12프로맥스에서는 6GB RAM을 장착하고 아이패드 프로에서 선보였던 라이 다(LiDAR) 스캐너를 장착하여 AR기능을 강화할 것으로 알려졌다.

아이폰12 가격은 전작인 아이폰11보다 높을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5G 모뎀과 OLED 디스플레이 및 부속품의 가격 상승 요인으로 아이폰12의 출고가가 749달러부터 시작할 것으로 전망 되고 있다. 이는 아이폰11 보다 50달러 높은 수준이며 이번에 충전 어댑터와 번들 이어팟이 기본 구성품에서 제외될 것으로 예상 되어 실질적인 차이는 더욱 클 것으로 보인다.

아이폰12 시리즈는 10월 13일쯤 공개 될 것으로 예상되며 국내 출시일은 11월 중순이 될 것으로 알려졌다.

아이폰12 출시 관련 소식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스마트폰 시세 정보 공유 카페 '스마트콕콕' 에서는 아이폰SE2, 아이 폰11 가격 할인 소식이 공유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해당 카페에서는 지역별 핸드폰 시세표 공유를 통해 다양한 휴대폰 가격을 한눈에 비교할 수 있고 관련 스마트폰 성지  좌표까지 공유되고 있어 핸드폰 싸게사는법을 찾는 소비자들의 문의가 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서울 강남, 성북, 도봉 및 경기 부천, 동탄, 인천 등 수도권을 중심으로 전주, 대구, 춘천 등 전국 지역에 대한 정보가 확 확인할 수 있어 방문하지 않고도 최저가를 한눈에 비교해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가장 높은 관심을 받고 있는 모델 중의 하나인 아이폰SE2 가격은 공짜폰으로 알려지며 가성비를 중시하는 소비자들의  선택을 받고 있고 아이폰XR, 아이폰8, 아이폰7도 할부원금 0원으로 판매중인 좌표가 공개 되어 동반 인기상승을 보여 주고 있다.

프리미엄 라인업인 아이폰11도 20만원대 가격으로 진행중인 판매처가 공개되어 아이폰 싸게사는법을 찾는 소비자들 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이 외에도 삼성전자의 갤럭시S20과 갤럭시노트10은 공시지원금 상향 조정되며 10만원대 가격이 등장하여 관심을 받 고 있으며 갤럭시A퀀텀, LG벨벳 등 공짜스마트폰 좌표도 공개되었다.

해당 담당자는 "아이폰12 출시일이 가까워지면서 아이폰SE2, 아이폰11를 포함한 다양한 애플 모델들의 가격이 좋아졌 다. 아이폰12 시리즈가 5G 전용으로 나올 것으로 알려지면서 더욱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현재 공유되고 있는 정보들 은 변동 가능성이 있어 반드시 가능 여부를 체크해야 한다. 또한 핸드폰 시세표 보는법과 휴대폰 성지 방문 절차를 꼼 꼼히 살펴보고 방문 전 가능 여부를 반드시 확인 하는 것이 좋다. 추가로 인터넷 가입시 최대 46만원 현금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중이다."라고 전했다.

자세한 정보는 휴대폰 시세 및 스마트폰 성지 정보 공유 네이버 카페 '스마트콕콕'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에 대한 반론 및 기사제보 newsrep21@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