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장직영 가죽소파 브랜드 아이너, ‘2020 코리아 세일페스타’ 기념 최저가 판매 실시
공장직영 가죽소파 브랜드 아이너, ‘2020 코리아 세일페스타’ 기념 최저가 판매 실시
  • 김백
  • 승인 2020.10.30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렙]소파공장 직거래 프리미엄 가죽소파 브랜드 ‘아이너(EINER)’가 11월 1일부터 20일까지 한국판 블랙프라이데이라고 칭하는 ‘2020 코리아 세일 페스타’ 시작 기념으로 패브릭쇼파, 샤무드소파, 가죽소파등 전제품 공장직거래 최저가 판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용인가구단지 아이너소파는 이번 행사를 통해 유럽 고기능 울 원단으로 제작한 기능성 패브릭소파 및 프리미엄 이태리 통가죽 소파, 모션침대소파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

아이너소파는 공장직영 프리미엄 소파 브랜드로 국내 유명 브랜드 소파에 납품해 기술력을 인정받아 30년이상 소파를 제작해온 소파 장인들이 모여 이번 국내 런칭한 신규 소파브랜드이다. 소파공장 직영으로 공장과 소비자 사이에 직거래를 이어주는 것으로 유통 마진을 제거한 공장 직거래 소파 브랜드로, 기존 소파 전문점의 고품질 소파 가격 대비 15~30%이상 낮은 금액으로 책정됐다.

특히 샤무드 소파 및 이태리 통가죽 소파, 5mm통가죽 소파, 기능성 패브릭 소파 등 전 제품 주문제작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아이너 소파의 기능성 패브릭소파의 경우 고급스러운 파스텔톤의 색감으로 유럽 고기능 울원단 및 샤무드 원단으로 제작됐으며, 생활오염에 있어 물로 쉽고 간편하게 닦아낼 수 있으며 방수기능 강화로 인해 오염물이 소파 안으로 스며들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이에 커피나 와인부터 크레파스나 볼펜 등 가족 구성원의 실수로 인한 오염을 물과 에탄올로 간편하게 제거할 수 있다.

통가죽 쇼파는 루헨만의 기술로 전면이 5mm 통가죽으로 제작된 제품으로, 45kg 이상의 고밀도 폼으로 강한 내구성을 갖춘 것이 특징이며, 이태리 통가죽 소파의 경우 2~2.5mm 내츄럴 탑그레인 및 풀그레인 가죽으로 제작된 제품으로 부드러운 표면과 다양한 색상으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프리미엄 친환경 내장재를 사용해 내구성을 높였다. 1등급 4면 대패를 사용한 것은 물론 소파 후면을 제외한 모든 면이 가죽으로 제작됐으며, 친환경 테스트 기준을 합격한 이태리 ‘FRABO ADESIVI’ 접착제를 사용해 안전성을 높였으며 E0~1 등급의 합판을 사용해 표면 강도가 우수한 것이 특징이다.

한편, 아이너소파는 일산파주점, 용인광주점으로 총 두 곳의 직영점을 보유하고 있으며 전국 10개 지점 이상 확장을 계획하고 있어 직영점 모집을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문의는 블로그 및 유선으로 상담이 가능하다.

[이 기사에 대한 반론 및 기사제보 newsrep21@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