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인강 공인모, 2021년 주택관리사 기본서 서평 이벤트 전개
무료인강 공인모, 2021년 주택관리사 기본서 서평 이벤트 전개
  • 김영호 기자
  • 승인 2020.11.25 1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이버 카페 공인모가 2021년 주택관리사 기본서 교재의 서평 이벤트를 전개한다.

해당 이벤트는 2021 주택관리사 교재 중 기본서를 한 권이라도 구매한 이들이 대상이며, 교재 구성 등 제시된 가이드에 맞춰 작성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공인모의 2021 주택관리사 교재는 올해부터 적용된 주택관리사 상대평가에 대비할 수 있는 내용으로 구성하였다. 공인모만의 체계적인 연간 커리큘럼에 맞는 주택관리사 인강과 함께 들을 수 있으며, 강의를 이끄는 교수진이 집필하여 저자 직강을 선보인다는 것 역시 특징이다.

주택관리사 교수진은 출제위원급 실력파로, 난이도 및 기출문제를 분석한 내용을 바탕으로 강의를 진행한다. 또한 수험생들의 일대일 질문에 답변을 하는 등 주택관리사 합격률 상승을 위한 노력을 하고 있다.

해당 이벤트는 금일부터 일주일 동안 응모 가능하며, 서평단으로 뽑혀 서평을 써 준 이들에게는 도미노피자 모바일쿠폰을 증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공인모 카페에서 확인 가능하다.

공인모는 2021년 제24회 주택관리사 시험일정을 준비하는 이들을 위한 총 1000만원 프로모션 ‘0-PASS’ 패키지도 진행한다. 주택관리사 시험 준비를 독학으로 하는 이들을 위한 프로모션으로, 합격에 필수적인 책으로만 구성하여 동차 패키지 기준 30만원대에 접할 수 있다.

특히 동차와 1차 패키지에는 장학금이 걸려 있는데, 동차 패키지 기준 총 1000만원이다. 1등 1명에게는 150만원을 지급하며, 이는 패키지 금액 대비 465%에 해당한다. 1차 패키지의 총 장학금은 350만원이다.

이 외에도 패키지 구매 시 최대 5%의 무크랜드 마일리지를 지급하며, 추가 마일리지 적립 이벤트 참여 시 최대 10,000 마일리지를 더 받을 수 있다.

한편, 공인모는 주택관리사 수험생들을 위한 주택관리사 취업, 전망, 연봉, 주택관리사보 시험일정 등의 수험 정보들을 확인할 수 있도록 하였다. 주택관리사 자격증 합격수기, 공부방법도 포함되어 있어 초보 수험생들에게 유용할 것으로 본다.

[이 기사에 대한 반론 및 기사제보 newsrep21@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