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 액세서리 브랜드, 블랙 프라이데이 위한 특별 할인 행사 실시
테크 액세서리 브랜드, 블랙 프라이데이 위한 특별 할인 행사 실시
  • 김백
  • 승인 2020.11.25 17: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렙] 프리미엄 테크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인케이스와 테크 액세서리 브랜드 네이티브유니온, 인시피오, 그리핀, 케이스메이트가 블랙 프라이데이 맞이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각 브랜드들은 12월 1일까지 휴대폰 케이스를 비롯한 인기 제품을 최대 5~6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블랙 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글로벌 기업 인케이스는 아이폰이 처음 출시된 2007년부터 애플의 공식 파트너사로 함께 일해오고 있으며, 애플 액세서리 외에도 다양한 종류의 가방 제품군을 선보여 애플 유저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네이티브유니온(NATIVE UNION)은 현대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디지털 기기들의 액세서리를 선보이며, 기능적인 요소뿐 아니라 삶의 만족도까지 책임질 수 있는 제품들로 사랑 받고 있다. 특히 올 해 출시한 메종키츠네와의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은 큰 화제를 끌며 주목 받은 바 있다.

인시피오(INCIPIO)는 애플과 함께 탄생한 폰 케이스 브랜드로 모바일 기기 액세서리 브랜드의 선구자로 꼽히며, 그리핀(GRIFFIN)은 가장 신뢰할 수 있는 낙하충격 보호 제품들을 선보이며 전 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다. 다채로운 디자인으로 스마트 기기 유저들의 개성을 대변하고 있는 케이스-메이트(CASE-MATE)는 최근 아이폰 12 출시에 맞춰 코닥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선보이며 인기를 끌고 있다.

인케이스 블랙 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은 가방, 슬리브, 케이스, 테크 액세서리 등 전 제품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그 외 브랜드들은 아이폰 케이스를 비롯해 에어팟 케이스, 무선충전패드, 케이블, 애플워치 밴드 등을 포함한다. 더욱이 인케이스와 네이티브유니온은 행사기간 매일 아침 10시, 인시피오와 그리핀은 27일, 30일 아침 10시에 특별한 가격의 타임세일을 진행해 소비자들이 더욱 풍성한 혜택을 누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인케이스, 네이티브유니온, 인시피오, 그리핀의 블랙 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은 각 브랜드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며, 케이스메이트는 가방팝 홈페이지를 통해 해당 프로모션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에 대한 반론 및 기사제보 newsrep21@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