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강아지분양 부문 브랜드대상 수상한 펫제이, 말티푸, 비숑프리제 등 분양 이벤트 실시
2020년 강아지분양 부문 브랜드대상 수상한 펫제이, 말티푸, 비숑프리제 등 분양 이벤트 실시
  • 김백
  • 승인 2020.11.29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렙] 2020 대한민국 반려동물 브랜드대상을 수상한 강아지분양 전문브랜드 펫제이가 그간 받아 온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인기 견종인 말티푸를 비롯해 포메라니안과 비숑프리제 분양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에 포메라니안, 비숑프리제 분양을 희망하는 수도권 소비자라면 펫제이를 방문해 이벤트 분양가로 해당 견종을 만나볼 수 있게 됐다.

펫제이 관계자는 "켄넬, 브리딩 등으로 안전한 강아지분양이 진행됨과 동시에 파보 질병 검사, 선천적 장애 검사 등 꼼꼼한 건강검진으로 건강과 순수품종이 동시에 검증되며 평생 사후관리로 안심할 수 있다"고 전했다.

펫제이의 고객감동이벤트는 토탈케어 서비스를 비롯해 호텔 서비스, 전문 트레이닝과 용품 할인 서비스, 사후관리 혜택, 반려동물 전문 컨설팅 서비스가 포함돼 있다.

이와 함께 펫제이는 50여 종 300여 마리의 다양한 강아지를 보유하고 있어 선택의 폭이 매우 넓은 것으로 알려졌다. 대중들의 많은 사랑을 받아 온 말티즈, 토이푸들과 포메라니안이 펫제이의 대표적인 분양 견종이다. 이와 함께 펫제이에서는 다양한 견종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펫제이는 강아지분양과 관련해 김포, 강남을 중심으로 인천과 일산 등 수도권 지역 및 해외까지 알려지면서 브랜드의 입지를 다지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 기사에 대한 반론 및 기사제보 newsrep21@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