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운정가구단지 ‘베니시모 일산점’, 입주가구박람회 패브릭 소파 대상 할인 이벤트 진행
파주운정가구단지 ‘베니시모 일산점’, 입주가구박람회 패브릭 소파 대상 할인 이벤트 진행
  • 김백
  • 승인 2020.11.29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렙]프리미엄 소파 전문 브랜드 ‘베니시모’가 일산본점을 통해 입주가구박람회 기념 패브릭 소파와 세라믹식탁 등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한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베니시모는 인기를 끌고 있는 아쿠아클린 소파 및 패브릭 소파를 일산점 외에 김포, 고양가구단지 등 전 매장에서도 동시에 소파 특가 이벤트 진행에 나서고 있다.

현재 기간한정 이벤트 제품과 신품급 데모 제품뿐 아니라 수입매트리스 편집샵 더슬립과 묶음 구매시 적용되는 특별 공동구매 할인이 진행된다.

특히 기능성 패브릭소파 아쿠아클린소파는 유럽 최대 섬유 기업 안티큐어 사에서 생산이 된 원단이다. 이에 다양한 인증을 받아 국내 유통되고 있는 샤무드쇼파, 사하라소파보다 더욱 더 뛰어난 차세대 원단으로 입지를 다지고 있다.

관계자는 “최근 아쿠아클린원단의 인기가 높아지면서 주의해야 할 부분도 생겨나고 있다. 중국, 터키와 같은 제 3국에서 생산된 것들이 유럽 유통회사를 거쳐오면서 유럽에서 생산이 된 기능성 패브릭 원단이라고 세탁 후 판매되고 있기 때문이다”고 전했다.

아쿠아클린쇼파는 OEKO-TEX 100 국제 섬유 테스트 기관에서 1등급을 받아 0~3세 미만의 영유아들이 사용할 수 있는 친환경 등급을 갖고 있으며 FREE PFC 인증을 통해 인체에 무해하다는 친인체 인증을 받았다. 또한 ISO 국제 표준 인증도 우수한 점수로 통과해 내구성 부분에서도 우수하다.

한편, 베니시모 일산점은 패브릭소파 아쿠아클린쇼파를 공식적으로 취급하고 있으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 기사에 대한 반론 및 기사제보 newsrep21@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