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가구단지 ‘레드플래닛’ 신혼가구·입주가구 추가 할인하는 웨딩패키지 진행
일산가구단지 ‘레드플래닛’ 신혼가구·입주가구 추가 할인하는 웨딩패키지 진행
  • 김백
  • 승인 2020.11.28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렙]레드플래닛 일산점이 신혼가구, 입주가구를 대상으로 추가 할인을 진행하는 웨딩패키지를 선보인다.

웨딩패키지를 통해 할인하는 제품은 가죽 리클라이너 소파와 임팔라, 세라믹 식탁 등 신혼 및 입주가구다.

일산, 파주운정가구단지 소파 브랜드 ‘레드플래닛’은 소파 제작에 소요된 모든 원가를 공개해 주목받고 있는 브랜드다.

현재 소파 제작을 위한 수입원단부터 수입가죽 구입비용, 원목 골조, 스폰지 등 기초부자재와 인건비까지 모든 항목들의 원가를 공개하고 있기 때문이다.

특히 가격 거품을 덜어 보다 합리적인 가구시장 형성을 목표로 업계 최초로 원가를 공개한데 이어 원가의 10%만을 마진으로 책정해 선보이고 있다. 레드플래닛 쇼룸에서는 소프트터치 원단과 테지도, 와플웍스, 에스텔라 등 총 4가지의 원단을 소비자가 선정할 수 있다.

소프트터치 원단은 총 10가지의 컬러 중 한 가지를 택할 수 있으며, 50번 이상 세척한 이후에도 항균성을 유지한다. 물이나 비누로 얼룩을 세척할 수 있다.

테지도 원단은 총 16가지의 컬러를 선택해 사용할 수 있어 조성하고 싶은 인테리어에 맞게 색상을 고를 수 있다. 유해물질을 사용하지 않은 친환경 소재이며, 얼룩이나 오염물을 물로 세척할 수 있고 방수 기능을 더해 섬유로 액체가 침투하는 것을 방지해준다.

또한 유럽의 각 기관으로부터 승인받은 친환경 소재만을 엄선해 소파를 제작하고 있으며 소파 제품 라인 외에도 수입 매트리스, 세라믹 식탁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한편 레드플래닛은 코로나 19 감염 예방을 위해 환경부 승인을 받은 소독제로 1일 1회 소독 및 방역을 실시하고 있으며, 매일 전 직원 체온 검사를 진행하고 마스크 착용을 의무화하고 있다.

[이 기사에 대한 반론 및 기사제보 newsrep21@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