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렙] 강원도는 도내 우수 제품 홍보·판매 지원을 위한 2020년 소셜마케팅 6회 카페트 : 강원 고랭지‘절임배추’ 홍보영상 지원 결과, 온라인 제품 홍보에 도움은 물론 총 1억 7천 5백여만원의 판매실적을 올리는데 기여했다고 밝혔다.
지난해 절임배추 판매실적 1억 6천여만원 대비, 올해는 1천 5백여 만원 판매액 상승 실적을 올렸다.
코로나 19로 인해, 김장을 취소하는 세대가 증가한 상황에서도 우수한 맛의 고랭지‘절임배추’를 적극 알린 카페트 홍보영상의 강원도 SNS를 통한 홍보가 도움이 된 것으로 분석된다.
지난달 2 ~ 30일 기간, 강원 고랭지 절임배추 홍보 영상을 도 SNS 채널을 통해 홍보를 적극 실시, 지난달 30일 기준 유튜브 조회수 97,700여회의 조회수를 이끌어냈다.
본 사업은 강원도청 소셜마케팅 ‘카페트’ 사업으로 추진하며 품질이 우수하고 온라인 판매가 가능한 제품을 보유한 도내 기업을 대상으로 홍보 영상 제작, 도 공식 SNS 채널을 활용한 홍보 지원 등을 실시하는 것으로 올해, 소셜마케팅 카페트 사업을 통해 홍보영상 제작 및 도 SNS 홍보 지원을 총 6차례 실시한 결과, 3억 7백여만원의 판매 실적에 기여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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