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진(BTS JIN) 생일 맞아 중국 팬클럽의 특급 이벤트 열려
방탄소년단 진(BTS JIN) 생일 맞아 중국 팬클럽의 특급 이벤트 열려
  • 김영호 기자
  • 승인 2020.12.04 17: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방탄소년단  진의 생일을 앞두고 BTS JIN 중국 팬들의 행사가 열리고 있다. 중국 팬클럽 'ChinaJinBar' 가 12월 4일 JIN생일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지난 30일부터 12월 6일까지 'China JinBar' 팬클럽은 제작진과 협력하여 JIN의 'BTS MAP OF THE SOUL ON:E' 온라인 콘서트 솔로곡 'Moon'무대를 홍대에 다시 가설하여 JIN 현장 모습을 생생하게 재현하고 있다. 중국 최대 김석진 팬클럽의 'China JinBar '는  가장 큰 생일 축하 선물을 보내 중국 팬들의 무한한 애정을 표현했다.

'China JinBar'는 대형 광고 선택해 24시간 계속해서 노출하고 있다. 또, 1주일간 코엑스몰  갤러리의 17개 전광판에도 생일 응원 영상이 노출된다. 27일부터 10일까지 삼성역/홍대입구역/강남역에 하루 평균 120회 이상 노출 가능한 영화관 광고가 게재된다. 서울지하철 1~4호선에 하루 257회 이상,  5~8호선에 하루 100회 이상 DID 전광판 광고를 진행한다. 커버리지 규모나 투자 규모 모두 새 기록을 달성중이며, 100만 명 이상 사람들이 석진의 생일 축하 광고를 볼 것으로 예상된다.

'China JinBar'는 11월 27일부터 12월 10일까지 전국 OLIVE YOUNG 매장에서 일평균 100번 노출 이상의 디지털 광고도 진행했다. 이와 함께 진의 사진으로 제작한 래핑 대형버스가 동대문역사문화공원, 이태원 일대 등을 돌며 축하광고를 진행되고 있으며, 석진에 대한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고, 전 세계 석진을 사랑하는 팬들과 함께  생일축하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중국 내 상하이 유니버설 항 joypolis 실내테마파크 LED 스크린, 상업복합체 110투명 전광판 미디어, 베이징 26개 영화관 110개 디지털 광고등 응원이 있다. 온라인 광고는 유튜브, B612, 스노우 등 백만 번 이상 스트리밍이 있는 어플리케이션에 응원 광고도 진행했는데,  온라인과 오프라인 모두 커버하였다. 석진이 전 세계의 축복 속에 행복한 생일을 보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또한 유니세프, 핑크리본 여성 관심 공익프로그램 , 무료점심,  유치 어린이초등학교 등 공익프로그램을 통해 석진과 손을 잡아 따뜻한 마음을 세상에 더  많이 전한다. 'China Jin Bar'은 진의 생일을 앞두고 생일 응원 이벤트를 하나씩 공개하는데, 김석진이 중국팬등의 파워풀한 응원과 진심을 느낄 수 있길 간절히 바란다고 전했다.

[이 기사에 대한 반론 및 기사제보 newsrep21@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