틱톡 팔로워 1억 순이엔티(SOONENT), 틱톡 MCN 업계 대표로 우뚝
틱톡 팔로워 1억 순이엔티(SOONENT), 틱톡 MCN 업계 대표로 우뚝
  • 김영호
  • 승인 2021.02.19 14: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렙] 주식회사 순이엔티(대표이사 박창우)는 틱톡 공식 MCN으로써 틱톡의 초창기부터 활발히 활동 중인 대표 MCN사로, 틱톡의 유저라면 누구라도 알만한 틱톡커들을 전속 매니지먼트 하고 있다.

최근 전속 계약을 체결한 아이키, 신사마, 티곰, 지원패밀리(최지원), 리나대장님 등과 글로벌 동물 틱톡커를 대표하는 순이엔티 유일의 동물 크리에이터 미소아라를 포함한 메가 틱톡커들을 매니지먼트하고 있으며 이들 팔로워 총합은 2021년 2월 현재 1억만명 이상에 달한다.

해당 인플루언서들은 댄스, 코믹, POV, 연기, 패러디 등 다양한 컨셉을 가지며 각자 분야를 대표하여 밈(MEME)을 창조하고 트렌드를 리드하고 있다. (소속 인플루언서 : cindy(신디), 미소아라, 지원패밀리, 신사마 등)

순이엔티는 2020년 하반기부터 실행된 TIKTOK(틱톡) MCN 월간차트에서 3개월 연속 당당히 1위를 차지했다. 다양한 분야의 TOP 틱톡커들과 그들의 영상 콘텐츠, 광고 집행력에 따른 결과로 우수한 성적이라고 볼 수 있다.

또한 순이엔티는 신규 인플루언서 영입과 사업 영역 확장을 진행 중이다. 지속적으로 다양한 분야의 크리에이터를 발굴, 영입 계획을 갖고 있으며 신규 계약자 대상으로 브랜디드 콘텐츠 기획과 트래픽을 지원하는 등 전폭적인 지원을 하기 위한 자원을 갖추고 있다.

뿐만 아니라 전속 인플루언서들과 틱톡 등 다양한 미디어 플랫폼에서 라이브커머스를 진행하며 새로운 사업 영역으로의 발돋움을 하고 있다. 실예로 신규 런칭되는 라이브커머스 플랫폼에 최초 출연자 자격으로 출연하며 분야 개척에 앞장서고 있는 추세이다.

순이엔티의 박창우 대표이사는 순이엔티는 앞으로 명실상부한 틱톡의 No.1 MCN기업으로의 위치를 공고하고 나아가 유튜브의 공식 채널인 순캐스트의 성장과 각종 타 플랫폼과 해외 진출, 숏폼 예능과 드라마 등 각종 콘텐츠 사업으로 약진할 것임을 밝혔다.

[이 기사에 대한 반론 및 기사제보 newsrep21@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