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롯파이터 손헌수, 디알엠브릿지와 유튜브 계약체결
트롯파이터 손헌수, 디알엠브릿지와 유튜브 계약체결
  • 김영호
  • 승인 2021.02.23 15: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렙] 브릿지컴퍼니는 최근 트롯파이터에서 활약하고 개그맨 손헌수와 유튜브 전속계약을 맺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했다고 밝혔다. 계약에는 이원하 이사 및 인동진 CP가 참여하였다.

2021년 1월부터 디알엠브릿지와 함께 유튜브 컨텐츠 작업을 통해 다양한 영역에서 새로운 활동을 펼쳐 나가는 손헌수는 "상호간의 깊은 신뢰에 기반하여 디알엠브릿지와 전속 매니지먼트 계약을 결심하게 되었고 소속되어 있는 스카이나나, 권예진, 안성환 등 인플루언서 및 크리에티어와 함께 과거에 시도해보지 않았던 새로운 방면에도 과감히 도전해보고 싶다"는 포부를 전했다.

디알엠브릿지 이원상 대표 역시 “손헌수가 보유한 다재다능함과 웃음 등 더 넓은 영역에서 잘 드러날 수 있도록 전폭적으로 지원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손헌수는 개그맨 공채 시험으로 합격해서 데뷔하자마자 ‘허무개그’로 일약 스타가 되었다.

최근 아이콘택트에 출연해 윤정수와 박수홍에게 절교선언을 하여 이슈가 되었으며, 영덕 홍보대사 활동과 MBN 트롯파이트에서 트롯트계의 BTS로 각광을 받으며 활동하고 있다.

지난 7월 미디어브릿지와 도레미레코드사 디알엠타워가 합병을 통해 만들어진 디알엠브릿지는 최근 엔제이브릿지와 플랫폼 사업을 확장하며 ‘셀세이션’에 집중하고 있다. 현재 캔두, 소욘 등 다양한 크리에이터와 아티스트가 함께 엔터테인먼트, MCN, 매거진, 드라마 제작 및 기획, 음원 유통 및 배급 등 다양한 작업을 하고 있다.

그 밖에도 임팩트브릿지, 대우패션, 에비수와 협업 중인 스타일브릿지의 안세호 대표, 아나운서 교육 및 쇼모바일 플랫폼 이지훈 대표의 라이브브릿지, 투어브릿지 등 총 9개의 계열사를 거느리고 있는 대형 종합 미디어 & 엔터테인먼트 회사이다.

[이 기사에 대한 반론 및 기사제보 newsrep21@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