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일즈 주스공장 ‘모이주스’, 화성시 135곳의 교육시설 및 학교 급식 납품 계약 체결
웨일즈 주스공장 ‘모이주스’, 화성시 135곳의 교육시설 및 학교 급식 납품 계약 체결
  • 김영호
  • 승인 2021.02.23 16: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렙] 주식회사 웨일즈의 ‘모이수’는 자사 제품인 ‘모이주스’를 경기도 화성시 교육시설 급식에 납품한다는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최근 건강과 면역력이 중요시되면서 학교에서도 학생을 위한 좋은 건강 간식을 준비하는 상황이다. 특히 주스 제품은 어린 아이부터 청소년까지 간편하게 마실 수 있는 장점이 있으며 이에 따라 신선한 과채주스에 대한 관심 및 수요가 높아지고 있는 추세다. 

웨일즈 주스공장은 경기도 화성시 소재의 병설유치원, 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교 등 총 135곳의 교육시설에서 건강하고 맛있는 주스 제품인 ‘모이주스’를 제공하고 있다. 

모이주스는 낙과나 파찌, 즉 벌레가 먹거나 썩은 과일과 같은 저품질이 아닌 신선하고 깨끗한 농협의 과일만을 사용하고 있다. 해당 제품은 어린이기호식품에 대한 품질 인증을 받은 바 있으며 위탁 생산이 아닌 해썹(HACCP)인증을 받은 주스공장에서 100% 과채주스를 직접 생산하고 있다. 

그 밖에도 유통 마진 및 마케팅 마진을 줄여 불필요한 가격을 배제하였고 고품질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웨일즈 관계자는 “모이주스는 원료 수급부터 제조 및 판매까지 전 과정에서 책임감을 가지고 만든 신선한 제품”이라며 “까다로운 심사와 선별을 거쳐 화성시 135곳의 교육시설의 학교급식납품 업체로 선정될 수 있었고, 앞으로도 아이들이 먹기에 좋은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웨일즈주스공장은 우유 살균방식의 ‘저온순간살균’ 공법으로 맛과 영양이 그대로 담긴 과채주스를 제공하고 있다. 

구입은 네이버쇼핑 ‘모이수’ 공식 스토어에서 이용 가능하다. 

[이 기사에 대한 반론 및 기사제보 newsrep21@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