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피㈜, 국내 유일 ‘네버에이징 애딕트 뷰티 케어 시스템’ 선보여
로피㈜, 국내 유일 ‘네버에이징 애딕트 뷰티 케어 시스템’ 선보여
  • 김백
  • 승인 2021.02.24 10:45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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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피㈜가 국내 유일의 네버에이징(Never-aging) 뷰티 케어 시스템을 선보인다.

[뉴스렙] 뷰티 복원 시스템은 간편한 케어를 통해 건강한 상태로 회복시켜 본연의 아름다움을 최대한 이끌어 준다는 의도로 만들어 졌다. 로피 전 제품은 살롱 케어 & 홈 케어 라인으로 나뉜다. 전국 도입살롱 전문점에서 케어를 받을 수 있는 살롱 케어 제품과 집에서도 쉽게 관리 가능한 홈 케어 제품이다.

먼저 속눈썹과 눈썹모를 가장 건강한 상태로 복원해주는 제품인 ‘래쉬애딕트(Lashaddict) 살롱 케어’는 계속된 연장시술이나 잦은 뷰러 사용, 짧은 속눈썹, 적은 숱 등의 고민을 해결해 주는 국내 최초 바늘을 사용하지 않는 복원 시스템이다.

독자적으로 개발한 나노 펩타이드를 함유한 고농축 PRO 세럼이 모근에 직접 작용하여 건강하고 아름다운 속눈썹으로 변화시켜 준다. 전용 머신을 사용해 PRO 세럼의 침투력을 높여줘 속눈썹을 더 길고 풍성하게 연출한다.

이와 함께, 래쉬애딕트(Lashaddict) 홈 케어는 3주 정도 연속 사용으로 본인의 속눈썹의 탄력이나 윤기, 볼륨, 길이 개선이 가능하다. 이 제품은 하루 한 번, 영양 공급을 해주는 것만으로도 속눈썹과 눈썹을 풍성하고 건강하게 가꾸어 준다.

로피㈜ 김데레사 대표는 “로피는 제품과 고객에 대한 신뢰를 최우선적으로 생각하며, 애딕트 시리즈, V3 익사이팅 파운데이션 등의 로피 제품을 사용하는 모든 분들이 건강하고 당당하게 본인의 아름다움을 드러냈으면 하는 마음으로 제품을 만들고 있다. 앞으로 어느 누구에게나 사랑받는 뷰티 브랜드로 거듭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로피(lofy)는 지난 2017년 설립돼 애딕트컬, V3 익사이팅 파운데이션 등 전반적인 뷰티 제품에 걸쳐 사업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매년 열리는 뷰티 박람회에 라인업 되어 온 로피는 11개 기업만 선정되는 특별 쇼케이스에 제품을 전시하는 등 브랜드 입지를 다져오고 있다.

로피 홈페이지에서는 제품을 취급하는 전국 오프라인 지점에 대한 정보 확인이 가능하며, 홈 케어 라인은 로피 공식 온라인 스토어인 ‘로피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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