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석가구단지 수입매트리스전문 코지슬립, 봄맞이 ‘혼수이사 한 개 더 페스티벌’ 실시
마석가구단지 수입매트리스전문 코지슬립, 봄맞이 ‘혼수이사 한 개 더 페스티벌’ 실시
  • 김영호
  • 승인 2021.02.27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렙] 마석가구단지 남양주점과 성남송파위례점에 쇼룸을 운영 중인 코지슬립에서는 ‘혼수이사 한 개 더 페스티벌’로 프리미엄 브랜드 매트리스(브랜트우드홈 또는 에어룸)를 구매 시 슈퍼싱글매트리스나 토퍼를 하나 더 증정하는 등 4종의 푸짐한 사은품 파격혜택 행사를 진행 중이다.

퀸사이즈 가격에 킹사이즈를 구매할 수도 있고 구매고객 모두에게는 메모리폼베개와 고급방수커버를 100% 증정하고 있으며, 구매금액에 따라 파격적인 사은행사도 동시에 실시한다.

최근 봄을 맞이해 집안 분위기를 쇄신하려는 소비자들이 많이 있다. 집안 분위기를 바꾸어줄 다양한 인테리어를 위한 아이템들을 새로 장만하는 시기이지만 이런 저런 아이템들 중에서도 가장 고심해서 구입해야 하는 품목은 바로 침대 매트리스이다.

국내를 한창 떠들썩하게 만들었던 라돈사태 이후, 매트리스를 어떤 소재로 만들었는지에 대한 소비자들의 궁금증이 커지면서 미국 수입매트리스에 대한 인기가 날로 높아지고 있다.

이러한 트렌드 속, 코지슬립수입매트리스에서는 뛰어난 스펙과 안전성을 자랑하는 미국 수입매트리스를 합리적인 가격대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는 제품은 코지슬립에서 국내 독점 수입, 판매하는 럭셔리 친환경 브랜드 브랜트우드홈 매트리스이다.

브랜트우드홈의 매트리스들은 모두 100% 친환경 소재들로만 만들어진 럭셔리 친환경 매트리스로 혼수를 준비하는 예비 신혼부부들뿐만 아니라 어린이나 노약자들과 함께 거주 중인 입주가구들에게도 호평받고 있다.

코지슬립에서는 씰리, 템퍼매트리스를 비롯하여 미국 판매율 TOP 10에 드는 유명 브랜드의 수입 매트리스를 모두 만나볼 수 있으며, 매장에는 수면전문가가 상주하고 있어 소비자의 니즈를 그자리에서 파악해 체형과 수면습관에 따른 최적의 미국 수입매트리스들을 안내하고 있다.

현재 멀티샵 형태로 운영되고 있는 코지슬립의 쇼룸은 국내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미국 판매량 1위 브랜드인 썰타, 프리미엄급 미국 명품 핸드메이드 매트리스인 에어룸, 미국 소비자 만족도1위 스프링에어, 떼라페딕, 베드보스 등 30여 개에 달하는 미국 수입매트리스를 한 곳에서 직접 비교 체험할 수 있도록 운영 중이다.

다양한 사이즈의 매트리스와 함께 매트리스 사이즈에 맞게 맞춤제작되는 원목 프레임과 패브릭프레임까지 공장 원가로 구입할 수 있다.

이번 행사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코지슬립 공식 홈페이지와 블로그, 전화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