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S, 환절기 피부 이벤트 마감 임박 ‘여드름 각질&클렌징 3세트’ 할인
TS, 환절기 피부 이벤트 마감 임박 ‘여드름 각질&클렌징 3세트’ 할인
  • 김백
  • 승인 2021.02.27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렙]민감성 화장품 브랜드 TS가 이달 28일까지 환절기 건조하고 예민해진 피부를 위한 스킨케어 화장품부터 폼클렌징, 선크림, 바디케어 라인 등 다양한 인기 제품을 최대 70% 할인 진행한다고 밝혔다.

스테디셀러 폼클렌징 세트 ‘TS 각질&클렌징 3-SET’의 경우 35% 할인 혜택으로 받아볼 수 있으며, 구매 금액별 추가 증정 등 타 이벤트와 중복 적용 가능하다.

‘TS 각질&클렌징 3-SET’는 장시간 마스크 착용과 미세먼지로 인해 예민해진 민감성 피부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 클렌징폼 세트 제품이다. 클렌징 젤, 아크네 클렌징 폼, 훼이스 타올 총 3종으로 구성됐으며, 순한 성분은 물론 충분한 보습을 부여해 피부 트러블로 고민하는 청소년, 성인 남자, 여자 모든 피부타입에 안정감을 선사한다.

세안 첫 단계에 사용하는 ‘TS 클렌징 젤’은 자연 유래 계면활성제를 함유한 아쿠아 베이스의 풍부한 수분감이 민감한 피부에도 부드럽고 산뜻한 세안을 도와준다. 수분 젤의 쿠션이 노폐물과 메이크업 잔여물은 꼼꼼하게 클렌징하고 피부 본연의 촉촉함을 유지해준다.

‘TS 아크네 클렌징 폼’은 살리실산 성분을 함유한 풍부한 거품이 피부 내 과잉 피지와 각질 케어를 도와주는 폼클렌징으로, 모공 속 노폐물과 미세먼지까지 말끔한 세정을 도와준다. 이때 비스코스 레이온으로 제작된 ‘TS 훼이스 타올’과 함께 사용하면 불필요한 자극을 줄인 꼼꼼한 딥 클렌징으로, 민감한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세안 후에도 촉촉한 피부 유지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관계자는 “좁쌀여드름이나 화농성 여드름 등 각종 트러블 피부는 작은 자극에도 민감하게 반응할 수 있기 때문에 적절한 세안법과 자극적이지 않은 폼클렌징을 선택해야 한다”며 “이 제품은 피지 분비량이 많은 지성 피부 및 건성 피부에도 적합한 민감성 클렌저로, 유해 성분이 들어가지 않아 저자극 딥클렌징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