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토앤오투 옥시젠 2세대 런칭 특집 네이버 쇼핑 라이브 진행 동시간 시청자 1위 기록
아토앤오투 옥시젠 2세대 런칭 특집 네이버 쇼핑 라이브 진행 동시간 시청자 1위 기록
  • 김영호 기자
  • 승인 2021.04.08 18: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부 과학 연구소 기반 아기화장품 전문 브랜드 아토앤오투(ATONO2)가 지난 6일 오전 11시부터 1시간 동안 진행한 2세대 옥시젠 세라오 완벽 정복 특집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동시간대 시청자 1위 달성을 기록했다고 전했다.

앞선 2세대 옥시젠 세라오 런칭 방송 이후 1세대와 2세대 제품의 차이점과 세라오 성분 소개를 보다 자세히 소개하는 시간으로 진행된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 아토앤오투는 조회 2.5만회, 좋아요 기록 11만개와 동시간대 쇼핑라이브 키즈 카테고리 시청률 1위 등의 유의미한 성과를 확인할 수 있었다고 전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신제품 선케어 3종과 젖병&주방세제도 라이브 특가 소개를 비롯한 옥시젠 2세대 라인에 대한 Q&A로 진행됐으며 이에 시청자들은 ‘세라오 성분의 특장점’, ‘1세대와 2세대의 차이점’, ‘각 제품의 제형과 발림성’ 등에 대한 질문이 이어졌다.

이에 아토앤오투 측은 시그니처 성분인 산소수에 세라마이드를 더한 독자 성분 세라오(CERA-O™)를 적용했다는 점과 알러지 프리향에서 무향으로 업그레이드 되었다는 점을 설명했고 제품 개발 단계에서부터 실제 고객들의 의견을 반영하기 위해 VVIP 고객 설문조사와 인터뷰를 거쳐 보습은 물론 장벽까지 케어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고 덧붙였다.

이어 진행된 다양한 이벤트 역시 시청자들의 관심을 받았는데, 퀴즈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캡슐 세제를 증정했고 수량과 가격에 관계없이 구입한 제품과 동일한 제품이 증정되는 구매 인증 이벤트도 진행됐다.

이에 아토앤오투 관계자는 “매 쇼핑 라이브마다 고객들이 많은 관심을 보여주어 감사하다. 새로 출시된 옥시젠 2세대 외에도 꾸준하게 사랑을 받던 주방세제를 포함한 리빙케어와 굿키즈 라인, 선케어 제품 등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는 것을 느꼈다”며, “이러한 관심에 보답하기 위해 추후 라이브 방송에서는 카테고리 별 기획 방송을 준비중이니 앞으로도 라이브 방송에 대한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옥시젠 2세대 제품은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및 아토앤오투 공식몰에서 최대 30% 할인 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며, 선케어 제품은 최대 15% 할인된 가격으로 공식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종로구 인사동11길 16 대형빌딩 402호
  • 대표전화 : 02-734-7336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석만
  • 법인명 : 뉴스렙
  • 제호 : 뉴스렙
  • 등록번호 : 서울 아 00432
  • 등록일 : 2007-09-17
  • 발행일 : 2007-09-17
  • 발행인 : 이석만
  • 편집인 : 이석만
  • 뉴스렙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뉴스렙.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etana@gmail.com
  • 뉴스렙「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조현성 02-734-7336 cetana@gmail.com
인터넷신문위원회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