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렙] 마스크 공급업체인 ㈜리더스상사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월드탑 카네이션 마스크’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코로나19 확산에 따라 전체적으로 마스크 착용 인구와 시간이 늘면서 마스크 시장에 다양화, 차별화 바람이 불고 있다. 마스크 꾸미기 등이 유행할 만큼 이제는 생활필수품이 된 마스크를 개성 표출의 수단으로 승화시키는 시대가 온 것이다.
카네이션 마스크는 사랑하는 사람들의 건강은 물론 감사한 마음까지 마스크에 더하여 실용성과 의미를 동시에 담을 수 있도록 4중 구조 필터를 장착한 자체 생산 KF94 마스크를 사용했다.
또한, 마스크 한쪽 면에 인체에 무해한 잉크를 사용하여 카네이션과 감사의 문구를 새겨 넣었으며, 휴대 및 보관이 간편한 개별 포장으로 구성되어 있다. 가정의 달, 감사의 마음을 담아 부모뿐만 아니라 스승 등 어르신들에게 선물하기에도 용이하다.
㈜리더스상사 관계자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하여 부모님과 이웃 어르신, 스승님께 감사와 사랑의 뜻이 담긴 따뜻한 마음을 전하고자 카네이션 마스크를 출시하게 됐다”라고 전했다.
한편 월드탑 카네이션 마스크는 스마트 스토어 등 국내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렙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