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렙]
인스타 마케팅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면서 많은 업체들이 인스타 팔로워 늘리기 등 인스타그램 활성화를 위해 나서고 있다.
인스타그램은 한 컷의 사진 또는 짧은 동영상으로 일상을 공유하고 소통하는 성격이 강한 SNS 채널로, 이러한 특성상 광고에 대한 거부감이 적은 플랫폼이기도 하다. 오픈서베이의 소셜미디어 검색포털 트렌드 리포트에 따르면 인스타그램 이용자 10명 중 3명은 브랜드와 관련된 계정을 팔로우하고 있다고 답했는데 이를 뒷받침해주고 있다.
특히 이런 경향은 여성에서 두드러지는 편으로 여성의 37.6%가 브랜드 계정을 살펴보기 위해, 23.4%가 쇼핑을 하기 위해 인스타그램을 하고 있다고 답한 것으로 나타났다.
인스타팩토리 관계자는 “일반적으로 여성을 타깃으로 하는 제품이나 브랜드라면 인스타 마케팅을 필수로 해야하는 시대”라며 “최근 10~30대 여성의 경우 광고에 대한 거부감이 적고, 오히려 쇼핑을 하기 위해 인스타그램에 접속한다는 측면에서 앞으로 인스타그램의 중요성은 더욱 커질 것”이라고 말했다.
인스타팩토리는 인스타 팔로워 늘리기 등 쉬운 인스타 운영을 위한 다양한 마케팅 상품을 선보여 호응을 얻고 있다. 100% 실제 활동중인 계정이 직접 참여하여 안전하고, 이탈 방지를 위한 A/S 서비스 등을 제공해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인스타팩토리는 인스타 팔로워 늘리기, 인스타 좋아요 늘리기 외에도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유튜브 등 다양한 SNS 상품을 한국인 전문으로 선보이고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