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렙] 업소용초음파식기세척기 선도기업 세이버투플러스가 자사 제품 구매 고객들의 실 사용 후기가 누적 1,400개를 넘었다고 밝혔다. 지난 3월에 누적 실 사용 후기 1,200개를 넘어선지 불과 2개월만에 1,400개를 돌파한 것이다.
이로써 세이버투플러스는 고객과의 소통을 중요시 하는 검증된 기업의 명품 브랜드 이미지를 더욱 부각 시키는 계기가 되고 있다.
세이버투플러스 관계자는 “최근 초음파식기세척기에 대한 인식이 좋지 않은 상황에서 세이버투플러스는 오직 고객들의 입소문만으로 업계 1위 입지를 굳건히 유지하고 있는 것은 늘 고객과 소통하고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한 결과라 생각하고 앞으로도 고객 입장에서 더욱 노력하겠다” 고 전했다.
또한 세이버투플러스는 최근 새로운 24kHz 파워형 진동소자 자체 개발에 성공하여, 24Khz POWER+ 진동소자를 장착한 프리미엄 초음파식기세척기를 출시를 앞두고 있다.
과거 세이버투플러스는 국내 유일 24Khz 진동소자 부착 제품을 통해 가장 강력한 세척력으로 유명한 브랜드이기도 하다.
하지만 천공 방식의 진동소자 부착으로 인한 누수 우려와 고질적인 소음 문제 해결을 위해 1년 6개월 간의 R&D 연구 개발을 통해 기존 일반적인 60파이 진동소자(출력 50w~70w)에서 크기를 2배 가까이 키워 24khz 75파이 진동소자(출력 100w~120w) Power+개발로 세척 성능은 높이고 소음은 안정화 시켰으며, US(Under Stick) 일체형 결합 방식 개발로 누수 우려 없는 획기적인 제품 개발에 성공함으로써 강력한 세척이 필요한 프리미엄급 시장을 개척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세이버투플러스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