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렙] 부산에 위치한 강아지 전문 분양샵 ‘뷰켄넬’이 자체 브리딩한 건강한 강아지만을 분양자에게 선보이고 있다고 밝혔다.
브리딩이란 뛰어난 반려동물들을 확보하기 위해 실시하는 선택적인 번식법으로, 체계적인 가계 관리를 위해 육종학과 유전학 등 전문적인 지식을 기반으로 오랜 시간에 걸쳐 번식을 진행하는 방법이다.
해운대 및 광안리 애견 분양 뷰켄넬 관계자는 “반려견을 키우려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는데 업체 선정에 유의해야 한다. 공장 강아지, 경매장 강아지 등 무분별한 강아지 분양을 받지 않도록 업체를 선택할 때는 강아지만 분양하는 전문 업체로 신중히 선택하셔야 한다”고 말했다.
뷰켄넬 매장을 운영하는 모든 직원들은 반련동물 관련 자격증을 가지고 있으며, 10년 이상 쌓아온 전문 지식을 연중무휴 365일 24시간 상담을 통해 강아지 분양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아울러 다양한 분양 혜택으로 안전한 강아지 분양과정을 돕는다. 남포동 및 서면 동물병원과의 제휴를 통해 사후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분양가 최대 90% 할인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뷰켄넬에서는 다품종 강아지를 관리하고 있다. 대표적으로 작고 귀여운 말티즈, 털날림 문제없는 토이푸들, 모량이 풍부한 포메라니안, 비숑프리제 등을 만날 수 있다.
자세한 내용 및 이용 문의는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렙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