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렙] 디지털피아노 전문 브랜드 다이나톤이 6월 3일 (목) 23시 45분 CJ온스타일플러스에서 렌탈 특가 방송을 진행한다.
본 방송은 다이나톤의 프리미엄 라인인 아트컬렉션을 월 렌탈료 29,900원~39,900원으로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전월 실적에 따라 할인이 되는 제휴카드인 모두 렌탈 스페셜 롯데카드를 사용하면 전월 실적에 따라 월 13,000원부터 23,000원까지 할인된다.
아트컬렉션을 본 방송을 통해 구매할 시 품질보증 A/S를 4년 동안 무상으로 받을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지며, 렌탈료 완납 시 별도의 등록없이 자동으로 소유권이 이전된다.
다이나톤의 아트컬렉션은 독일 전통 풀 콘서트 그랜드피아노의 사운드로 기반으로 샘플링 되었으며, 음원뿐만 아니라 외형도 그랜드피아노의 규격을 완벽하게 재현하였다.
다이나톤 아트컬렉션 DPR5160은 초당 1만회 이상 스캔되는 3센서 건반을 탑재하였으며 연타 및 정교한 건반 컨트롤이 가능할 수 있게 제작하였다. 또한 공간 오디오 시스템인 SDAS를 탑재하여 더욱 풍성한 그랜드피아노의 사운드를 느낄 수 있다.
본 방송인 CJ온스타일플러스를 통해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야간에도 연주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악보조명이 사은품으로 나가며 추가로 높이조절 의자 및 헤드폰이 각각 하나씩 제공된다.
CJ온스타일에서 방송되는 아트컬렉션 렌탈 방송은 높은 주문량으로 1인 2대로 수량을 제한하였다.
다이나톤 관계자는 “CJ온스타일플러스를 통한 아트컬렉션 구매를 추천하며, 프리미엄 사양의 디지털피아노를 부담없이 렌탈로 구매하길 바란다”고 전하였다.
본 방송은 6월 3일 목요일 CJ온스타일플러스에서 23시 45분 단 한시간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