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렙] 출시 10년을 맞은 생약성분 굿모닝에스과립 측은 소비의 주축으로 떠오른 MZ세대(밀레니얼+Z세대) 등 젊은 세대에게 주목받고 있다고 전했다.
장시간 운동 없이 의자에 앉아 공부하는 고시생이나 학생들은 변비로 인해 곤란을 겪는다. 다이어트를 시작하면서 굶거나 제한적인 식단만을 섭취하는 경우에도 장 기능이 약해지면 변비가 생기게 된다.
또한, 스트레스가 변비의 주된 원인 중 하나인 만큼 MZ세대들이 변비약 섭취에 대한 필요성을 느끼고 있는 것으로 판단된다. 굿모닝에스과립은 실제 요즘 핫 아이템을 만나보는 프로그램인 <요즘것들>에 등장하며 젊은 층과의 교감과 소통에 중점을 두기도 했다.
굿모닝에스과립은 48년 전통의 고품질 한약생약제제를 만드는 제약회사 '한풍제약'에서 생산한 변비치료제다. 한풍제약 측은 “한방의약품의 효능과 컨셉트에 맞게 '부드러운 변비약' '장이 편한 변비약'으로 출시 10년째 꾸준한 사랑을 받아오고 있다"고 설명했다.
굿모닝에스과립은 먹기 편한 과립제로 되어 있고, 순수생약성분으로 구성되어 있어서 흡수율이 좋다. 무엇보다도 장내 부드럽게 작용하여 빠른 시간 내에 대변을 배출하는 효과가 탁월한 변비치료제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식약처 허가 받은 굿모닝에스의 효능효과는 변비, 변비에 따른 식욕부진·복부팽만·장내 이상발효 등이며 약국에서 살 수 있는 일반의약품이다.
저작권자 © 뉴스렙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