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렙] 디지털피아노 전문 브랜드 ㈜다이나톤(대표:도상인)이 무더운 여름을 앞두고 2021년 베스트셀링 DP3000전자 디지털피아노를 오는 6월 9일 수요일부터 11일 금요일까지 41% 할인된 가격 및 30만원 상당의 사은 구성으로 구입할 수 있는 역대급 앵콜 특가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DP3000는 프리미엄급 전자 디지털피아노로 인체 공학적이고 세련된 디자인과 음악교육학 박사가 감수한 434여곡의 교육 콘텐츠를 내장하여 전문 연주용 및 교육용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다 잡았다고 평가받고 있는 대표적인 모델이다.
최상의 연주가 가능한 256 동시 발음 수와 어쿠스틱 피아노와 동일한 규격으로 제작된 최고급 해머 건반으로 그랜드 피아노의 무게감을 그대로 재현하여 섬세한 연주가 가능하며, 디지털 피아노에 내장된 음악교육 콘텐츠는 그 우수성이 인정되어 서울교육대학교 교사 연수 피아노 및 독일 해피피아노 뮤직러닝LAB 전용 전자피아노로 단독 채택되었다.
행사기간 내 구입 고객에게는 무료배송 무료설치 및 디지털피아노에 특화된 교육 기능을 재생하여 학습할 수 있는 10만 원 상당의 홈트레이닝 키트와 20만 원 상당의 성격유형별 MBTI 음악학습 패키지를 전원 증정한다. 또한 후기이벤트 참여시 정품 헤드폰과 피아노 오르골,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을 최대 9만 원까지 받아볼 수 있는 역대급 프로모션 구성을 갖췄다.
다이나톤 관계자는 “일반 디지털 피아노에서는 볼 수 없었던 교육에 특화된 말하는 건반(Talking keyboard)과 감수성을 자극하는 학습 콘텐츠, 2021년에 적합한 최고급 슬림 디자인 등을 감안하면 엄청난 혜택으로 받아볼 수 있는 전자 디지털피아노로 자부한다.”며 “역대급 구성으로 구매할 수 있는 구입 기회로 이번 프로모션을 추천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앵콜특가 프로모션은 프리미엄 디지털피아노 DP3000 구매를 1인 1대로 한정하며 오는 6월 11일까지 인터파크 쇼핑몰에서만 41%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