품절대란 '마스크 팩의 신화 Xoul(소울)' 1일 1팩 트렌드 선도
품절대란 '마스크 팩의 신화 Xoul(소울)' 1일 1팩 트렌드 선도
  • 현승은
  • 승인 2018.04.16 15: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울 코스메틱 제품(좌측부터 Y존 세럼, 시크릿팩, 3Step 마스크팩, 미스트) (사진제공=소울코스메틱)

미세먼지에 황사까지 우리의 피부는 항시 노출되어있기에 봄은 너무 쉽게 건조해 지는 계절이다. 현대인들의 피부 트러블 고민에 대한 예방과 완화 그리고 모공 청결부터 피부 영양과 공급까지 신경 쓸 것이 많은 요즘, 최근 연예인들이 1일 1팩을 피부관리 비법으로 꼽으며 마스크팩에 대한 관심사가 높아지고 있다.

이에 마스크팩의 대중화를 선도하고있는 ㈜크로스제이의 소울코스메틱의 제품들이 인기다. 

‘소울 시크릿 솔루션 마스크 팩’의 주성분은 줄기세포 배양액으로 피부에 영양공급과, 수분 컨트롤에 효과적이며, 다양한 성장인자들로 탱탱하고 맑은 피부를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특히, 순면보다 더 부드러운 친환경 섬유인 나노 큐프라 시트를 사용하여 10배 이상의 수분과 영양분을 효과적으로 공급한다.

또한 소울 마스크팩 중 단연 인기가 높은 3스텝 마스크팩은 일명 ‘한은정, 장도연’ 팩으로 SNS에서 품절 대란이 있던 제품으로 시간과 장소에 구애를 받지 않고, 샵에 다녀온 듯 한 스페셜 케어제품이다.

아울러 연예인 물광 피부의 비밀이라 불리는 소울 인텐시브셀 리바이탈미스트 역시 수분 공급 및 피부손상보호, 영양분 공급으로 인한 탄력 증진 효과를 극대화 시키는데 유용한 제품으로 기존 마스크팩 제품과 함께 사용 시 시너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한편 소울코스메틱의 관계자는 “화장하는 여성들 같은 경우 외출 시 피부화장이라도 뜨게 되면 그 날 하루는 신경쓰이기 마련이다. 우리는 얼굴 전체를 도포하는 듯한 에센스 마스크팩으로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키며, 판매 돌풍을 일으킨 만큼 앞으로도 저희 제품을 통해 20대부터 50대에 이르기까지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 잡을 수 있을 것이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뉴스렙=현승은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종로구 인사동11길 16 대형빌딩 402호
  • 대표전화 : 02-734-7336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석만
  • 법인명 : 뉴스렙
  • 제호 : 뉴스렙
  • 등록번호 : 서울 아 00432
  • 등록일 : 2007-09-17
  • 발행일 : 2007-09-17
  • 발행인 : 이석만
  • 편집인 : 이석만
  • 뉴스렙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뉴스렙.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etana@gmail.com
  • 뉴스렙「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조현성 02-734-7336 cetana@gmail.com
인터넷신문위원회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