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클래시스 |
스케덤 리프팅 패치가 두타면세점에 입점했다고 26일 밝혔다. 롯데인터넷면세점, 에어부산 기내면세점에 이어 두타면세점까지 온-오프라인으로 면세점 라인을 확장하고 있는 스케덤 화장품의 유통망 확장에 주목할 필요가 있다.
한국면세점협회에 따르면 지난달 국내 면세점 매출이 15억 6,001만 달러로 전년 동기 대비 67.4% 급증했고, 전달보다는 31.4%가 늘었다. 중국인 관광객이 증가세로 돌아서면서 면세업계가 다시 살아나는 분위기가 감직되고 있다. 또한 1인당 구매금액도 확대되면서 우호적인 영업환경이 조성되고 있다는 분석이다.
클래시스의 스케덤 리프팅 패치는 SNS 상에서 간편한 사용성과 뛰어난 효과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최근 중국의 지적인 도시 여성을 중심으로 피부 관리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고 있기 때문에, 임상으로 입증받은 스케덤 리프팅 패치가 면세점에서 더욱 주목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뉴스렙=정요한 기자]
저작권자 © 뉴스렙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