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유명한점집으로 소개된 '일화신당' 놀라운 점사 화제
서울 유명한점집으로 소개된 '일화신당' 놀라운 점사 화제
  • 정철우
  • 승인 2018.05.09 17: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일화신당
사진제공=일화신당

인생은 한치 앞을 볼 수 없는 상황의 연속이다. 어떤 사람들은 자신의 상황에 대해 영문도 모른체 세월을 탓하고 시간이 지나가길 바라고 또 원망하며 살아가고 있다. 한편 적극적으로 개인의 삶과 인생에 대해 고민을 많이 하는 사람들은 지나온 시간을 되돌아보고 새로운 미래에 대해 개척하고 노력하고 그 갈림길에서 신력을 의지하여 길라잡이를 받고 싶어 한다.

오늘 소개하는 일화신당은 많은 사람들로부터 영검 함을 검증 받은 신당이다.
보통 이곳은 서울의 강남, 잠실, 송파, 구리, 남양주, 하남, 강동, 천호동 등 지역의 손님들이 많이 방문하기로 유명한 곳이기도 하며, ‘일화신당’은 특유의 맑은 명기와 오랜 기도를 통해 영검한 점사를 제시하여 많은 고객이 문전성시 되고 있다.

일화신당은 신에게 받은 계시를 개인의 삶과 운명에 대해 영검하게 풀어낸 뒤 그에 맞는 지혜로운 해결 방안을 제시한다.

일화신당은 신의 제자 이전의 경력으로 서울 유명대학을 졸업하고 주택 금융 공기업의 오랜 근무 경력을 가지고 있어 화제다.

때문에 일화신당의 가장 특이점은 점사 외 부동산, 재테크, 금융 등의 재물 관련의 전문적인 자문을 해주기로 유명하다. 실제 부동산, 금융관련 전문지식이 풍부하여 상세한 대비책과 진행 방안을 제안해준다고 한다.

일화신당은 누구나 부러워 할 수 있는 금융 공기업의 안정적인 직장을 포기하고 신의 제자로 오기까지는 어느 누구보다 남다른 결정이 있었다고 한다. 그 이유는 어려서부터 남다른 신기가 있었으며, 더 이상 신의 제자이기를 거부 할 수 없었다고 한다.

일화신당 측은 많은 사람들이 다양한 고민을 안고 이곳을 찾아온다고 한다.

“그들을 위해 신에게 끊임없이 기도하고, 정성 어린 치성을 바탕으로, 전달받은 신의 뜻을 고객에게 고스란히 전해 그의 삶에 희망의 길을 만들어주는 것이 바로 나의 역할이다”  기도와 수련을 통해 맑은 명기와 영검함을 잃지 않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곳은 현대적인 인테리어를 갖춰놓고 있어 편안한 분위기에서 상담을 할 수 있으며, 고객만족도가 한다.

이 밖에 더 자세한 사항이나 상담 예약 문의는 ‘일화신당’으로 예약문의 후 방문하면 된다

[이 기사에 대한 반론 및 기사제보 newsrep1@newsrep.co.kr]

[뉴스렙=정철우 기자]

[이 기사에 대한 반론 및 기사제보 newsrep21@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