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업 아티스트 황방훈 NS홈쇼핑 뷰티 전문 럭셔리쇼 '뷰너원'에서 연이은 완판 행렬로 '대세 완판남' 등극
메이크업 아티스트 황방훈 NS홈쇼핑 뷰티 전문 럭셔리쇼 '뷰너원'에서 연이은 완판 행렬로 '대세 완판남' 등극
  • 현승은 기자
  • 승인 2018.05.15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뷰너원
사진제공=뷰너원

쉽게 메이크업하는 남자 '쉬운남자' 메이크업 아티스트 방훈(황방훈)이 뷰티 전문 방송인으로도 뜨거운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연이은 완판을 이뤄내며 홈쇼핑에서 러브콜들이 잇따르고 있다.

지난 12일 15시부터 NS홈쇼핑에서 60분간 스타일리스트 김우리와 생방송으로 진행된 뷰티 전문 럭서리쇼 ‘뷰너원’은 주말 오후, 비가 오는 날씨임에도 불구하고 썬스틱 제품 매진을 기록한 ‘홈쇼핑 완판남 황방훈 원장’. 왜 그가 홈쇼핑에서 많은 러브콜들을 받으며 대세로 자리잡았는지 확인할 수 있는 시간이었다.

황방훈은 ‘겟잇뷰티’와 ‘화장대를 부탁해’ 등 대한민국 간판 뷰티 프로그램의 단골 게스트로 활약하며 이미 많은 여성들에게 ‘믿음의 아이콘’으로 각인되었다. 리지와 한채영 등 뷰티스타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며 전문성을 인정받았을 뿐만 아니라, 아침프로그램 ‘Kbs 여유만만, 아침마당‘ 등 지상파 유명 아침프로그램에 출연하여 주부들과 다양한 여성들에게 친근한 뷰티전문가로 활동하며 다양한 여성층에게 ‘믿고쓰는 뷰티아이콘’으로 사랑받고 있다.

한편 최근 누구나 쉽게 할 수 있는 메이크업을 더 많은 사람들에게 선보이기 위해 네이버 및 유튜브에 '방훈TV' 라는 개인채널을 통해 쉽고, 간단한 메이크업 팁을 컨텐츠로 녹여 제작하고 있다.

대표적으로 최근 겟잇뷰티에 방영되었던 YOU컨투어링 메이크업, 칫솔로 하는 헤어라인 메이크업, 면봉으로 하는 레드립 메이크업 등 일반인들도 쉽게 할 수 있는 도구들을 사용해서 쉽고 재미있는 메이크업을 주로 보여주고 있다. 이러한 방훈의 컨텐츠들 덕분에 ‘쉬운남자’ 라는 타이틀로 SNS스타로 등극하기도 하였다.

메이크업 아티스트 황방훈이 ‘뷰티완판러’로 불리며 완판행렬을 이어가고 있다.

[이 기사에 대한 반론 및 기사제보 newsrep1@newsrep.co.kr]

[뉴스렙=현승은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