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 맛집 '홉스피제리아' 쉐프가 추천하는 5월 메뉴
홍대 맛집 '홉스피제리아' 쉐프가 추천하는 5월 메뉴
  • 현승은 기자
  • 승인 2018.05.21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홉스피제리아
사진제공=홉스피제리아

젊음의 거리가 있는 홍대는 맛집, 패션, 놀이 문화 등이 즐비한 핫한 동네다. 홍대에 가 볼 만한 곳 중 이탈리안 요리즐 즐길 수 있는 맛집 '홉스피제리아’가 5월의 메뉴를 추천했다.

홍대 전쳘역 9번 출구로 나가면 '만남의 장소'라고 부르지 않아도 이미 약속한 친구를 만나려는 사람들로 평일도 KFC 앞 광장이 비좁다.

‘홉스피제리아’는 지하철역에서 나와 바로 앞에 있는 건물 2층에 있는 홍대 맛집으로 이달에 홉스 베이직 세트를 추천했다. 

홉스 베이직 세트는 고르곤졸라 피자와 블루베리 치즈 피자 중 하나를 택할 수 있고, 역시 스파이시 치킨 크림 파스타와 까르보나라 중 택할 수 있다. 음료는 콜라, 사이다, 마운틴듀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으며 금액 추가 후 에이드로 변경도 가능하다. 

홉스피제리아 대표는 “홍대 맛집 베스트10에 뽑힌 적 있다. 홍대뿐만 아니라 합정, 신총, 연남동 등 마포 일대 맛집 마니아들 사이에 입소문을 타고 많이 찾아온다”고 말했다.  

이어서 “스파이시 치킨 크림 파스타는 이름처럼 크림의 부드럽고 매콤한 맛이 잘 어우러져 한국인과 외국인 모두에 인기 있다”고 전했다. 

스파이시 치킨 크림 파스타는 파스타와 치킨 그리고 버섯이 잘 어우러진 맛으로 홍대 맛집 베스트에도 뽑힌 바 있는 ‘홉스피제리아’의 스테디셀러 메뉴다. 평소 느끼한 파스타에 살짝 물렸다면 홍대 파스타 맛집에서 스파이시 치킨 크림 파스타를 맛보는 것도 좋겠다. 

식를 마치고 계산을 하던 커플 장 씨와 한 씨는 “홍대 맛집 베스트답게 특이한 이탈리안 음식을 맛보아서 입이 즐거운데, 가격이 저렴해서 의외다”고 말했다. 홍대 맛집이 저렴하기까지 해 대학생과 사회 초년생 손님이 상당히 많은 모습이다.

홉스피제리아의 두 번 째 추천 메뉴는 홍대 스테이크로 알려진 ‘그릴드 삼겹살 스테이크’다. 주먹밥과 감자튀김이 같이 나오며 가장 많이 팔리는 메뉴라고 한다. 

레스토랑 쉐프는 “삽겹살의 충격 변신을 경험할 수 있다. 가장 맛있게 구워지는 지방과 고기의 조합으로 그 부드러움이 입안 한가득 채워진다. 특제 소스와 어우러져 특색있는 맛을 연출해 홍대 맛집으로 추천받는다.”고 말했다. 

쉐프가 권하는 ‘그릴드 삼겹살 스테이크’와 곁들이는 특제 소스는 달콤한 맛과 매콤한 맛 두 가지다. 삼겹살이지만 그릴에 구운 후 소스와 어우러진 맛은 느끼하지 않고 끝까지 이색적인 맛을 즐길 수 있다고 한다. 

‘홉스피제리아’에서 식사 후 홍대서 가볼만한 곳은 ‘트릭아이뮤지엄’, ‘경의선책거리’, ‘근현대디자인박물관’ 등이 있다. 

‘홍대 맛집 베스트10’에 오른 바 있는 홉스피제리아의 더 자세한 내용과 메뉴 가격 확인은 매장 전화 또는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온라인 검색 시 ‘홍대 맛집 베스트’, ‘홍대 맛집 저렴’, ‘홍대 맛집 추천’, ‘홍대 스테이크’, ‘홍대 파스타’ 등으로 하면 된다. 

[기사에 대한 반론 및 기사제보 newsrep1@newsrep.co.kr]

[뉴스렙=현승은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