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푸리포 베트남쌀국수 신메뉴 출시와 조리교육 완료
바푸리포 베트남쌀국수 신메뉴 출시와 조리교육 완료
  • 현승은 기자
  • 승인 2018.05.30 16: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바푸리포
사진제공=바푸리포

요즘 같은 시대에 깔끔하지 못한 외식프렌차이즈는 생각을 할 수가 없고, 꾸준한 신메뉴 개발은 외식프렌차이즈의 끝나지 않을 숙원이다. 그 중에 베트남 쌀국수 전문브랜드인 바푸리포는 여름맞이 신메뉴로 광동쌀국수, 포랭쌀국수, 쌀국수스파게티, 양신튀김만두 등 4종의 특색있는 메뉴를 출시하였다.

베트남쌀국수 바푸리포의 금번 신메뉴 중 굴소스의 담백함이 특징인 중화풍의 쌀국수 메뉴인 ‘광동쌀국수’와 시원하고 이국적인 느낌의 쌀국수 냉면인 ‘포랭쌀국수’는 출시와 함께 고객들의 선택을 받으며 계절메뉴로 자리잡고 있다.

또한 쌀국수를 이용한 미트토마토 스파게티인 ‘쌀국수스파게티’와 기존 교자만두의 또다른 메뉴인 ‘양신튀김만두’는 남녀노소 구분없는 폭넓은 사랑을 받으며 새로운 맛을 찾던 고객들에게 인기를 모으고 있다.

이번 신메뉴 출시와 관련되어 가맹본사는 5월초부터 전국 가맹점을 대상으로 순회과정을 거치며 가맹점주와 직원들에게 신메뉴와 관련된 조리교육과 기존메뉴에 대한 조리 재교육을 실시하여 맛의 변형을 방지하고 통일된 맛을 이끌어 낼 수 있도록 조리교육 및 위생교육을 마치었다.

한편 기존의 쌀국수 기본 레시피에서 벗어나 좀 더 다양한 메뉴를 개발하여 시장의 다양화를 이루고 이에 따라 베트남쌀국수를 한국인의 입맛에 맞게끔 지속적인 신메뉴를 개발한 바푸리포는 이미 전국매장 70호점을 돌파했으며, 이런 신메뉴 개발을 앞장세워 더 많은 가맹점 수가 증가할 것으로 전망이 되고 있다.

이외의 많은 창업정보를 가지고 있는 바푸리포의 창업문의는 본사 홈페이지 또는 바푸리포 대표번호를 통해 창업상담이 가능하다.

[이 기사에 대한 반론 및 기사제보 newsrep1@newsrep.co.kr]

[뉴스렙=현승은 기자]

[이 기사에 대한 반론 및 기사제보 newsrep21@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