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이섬 여행 후 들른 숲속 가평맛집 동기간
남이섬 여행 후 들른 숲속 가평맛집 동기간
  • 현승은 기자
  • 승인 2018.06.06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동기간
사진제공=동기간

입하가 지나 본격적 여름을 알리는 6월이 찾아왔다. 본격적인 휴가철이 시작되기 전에 한발 앞서 초여름의 분위기와 공기를 한껏 맛보는 것은 어떨까. 서울근교 가볼만한곳으로 추천할만한 가평은 풍부한 자연과 맛깔난 가평 먹거리를 함께 즐기며 특별한 한때를 보낼 수 있다.

가평 여행코스로 손꼽는 남이섬은 아름다운 포토스팟 명소로 여행객들의 발길이 오가는 곳이다. 캠핑족들의 천국인 자라섬 캠핑장은 가평 볼거리와 함께 사랑하는 이들과의 여유로움을 만끽할 수 있다. 이화원은 사계절 일정하게 관리되는 온실에서 날아다니는 나비와 활짝 핀 꽃은 신비한 분위기가 가득해 가족들이 많이 찾는 서울근교 1박2일 여행지이다. 그리고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가평 레일바이크는 연인들의 필수 데이트코스로 알려진 가평 가볼만한 곳이다.

짤막한 가평 1박2일이나 당일치기 드라이브 나들이에 자연과 함께 여유로운 휴가 분위기를 내고 싶은 이들에게는 경기도 가평 맛집 동기간이 안성맞춤이다. 동기간은 수요미식회에 방영된 바 있는 숲속 방갈로 식당이다.

시그니처 메뉴인 토종닭백숙은 물론, 가평 닭볶음탕맛집으로 알려질만큼 닭볶음탕이 크게 호 평받았다. 올해 출시한 칼집삼겹살과 오리로스는 가성비가 좋고 커플들에게 인기가 높다. 동기간은 숲속에 위치해 공기가 좋고 푸르른 나무들 속에 낭만적인 분위기가 장점이라 가평맛집추천 목록에 빠지지 않는다. 또한 동기간의 독립된 방갈로는 편안하고 아늑한 공간감을 제공하고 숲의 시원한 공기와 한옥의 고즈넉함이 조화로워 여행객들에게 손꼽히는 남이섬 맛집으로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이 기사에 대한 반론 및 기사제보 newsrep1@newsrep.co.kr]

[뉴스렙=현승은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