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권도 맘충, 백화점 갑질녀 막아주세요” 靑 국민청원 눈길
“태권도 맘충, 백화점 갑질녀 막아주세요” 靑 국민청원 눈길
  • 김희원 기자
  • 승인 2018.07.06 20:43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청와대 국민청원 게시판)
(사진=청와대 국민청원 게시판)

"사람들의 갑질(태권도 맘충, 백화점 화장품 갑질녀)을 막아주세요"

태권도 맘충 사건과 백화점 갑질 사건에 대한 강력한 처벌이 필요하다는 청와대 국민청원글이 등장했다.

6일 청와대 국민청원 게시판에는 "사람들의 갑질(태권도 맘충, 백화점 화장품 갑질녀)을 막아주세요"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청원글의 청원자는 "조금만 자기가 상대방보다 우위에 있다고 여기는 사람들의 갑질이 너무 심합니다. 태권도 맘 충이라는 기사를 보셨나요? 백화점 화장품 갑질녀 기사를 보셨나요? 권력자 기업가 뿐만 아니라 일반 사람들도 죄 없는 사람을 무고하거나, 조금만 상대방보다 우위에 있어도 갑질을 하고 횡포를 부립니다"라고 말했다.

이어 "강력한 법을 만들어서 일반 시민 사이에서의 갑질이나 무고행위를 근절시켜주시길 바랍니다"라고 말했다.

앞서 여러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경기도 용인시에 위치한 백화점에서 본인이 산 제품 때문에 두드러기가 났다며 매장 직원에게 폭언을 하는 한 여성의 영상이 퍼졌다.

또한 불과 며칠 전 3일에는 경기 광주 맘카페에 동네 태권도학원을 비판했다가 사실이 아닌 것으로 판명돼 비난을 받고 있는 ‘태권도 맘충’ 사건이 터져 ‘갑질 논란’에 대한 우려와 걱정의 목소리가 나오고 있다.

[이 기사에 대한 반론 및 기사제보 newsrep1@newsrep.co.kr]

[뉴스렙=김희원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오이야 2018-07-06 20:52:24
요즘 맘카페 <-- 이 집단이 다~ 맘충들의 소굴 처럼 느껴진다. ㅡ,.ㅡ

정상적인 침목 사이트에 맘충들이 스며 들면서 그들의 정신 수준에 의해 맘카페가 무슨 대단한 권력을 갖은것 처럼

개인 사업자들을 협박하는 도구로 사용 하고있다~ 보통 이런 일이 맘카페에서 터져 나온다는 사실만 봐도 알수있다.

맘충 자신이 소속된 맘카페와 동호회에 가서 소문 퍼트리겠다고 협박하는 사건들이 인터넷에 수도 없이 올라온다.

맘카페 운영자들은 맘충들을 잘 걸러내고 ~ 그런 글들을 올리는데 신중할 수 있도록 조치를 해야 할것이다.

맘카페의 인식이 많이 안좋아졌다. 할일없이 나대는 단체같이 느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