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TV 생생정보 방영 강남역 맛집 '봉우화로', "강남역에서 '이베리코' 즐겨"
2TV 생생정보 방영 강남역 맛집 '봉우화로', "강남역에서 '이베리코' 즐겨"
  • 현승은 기자
  • 승인 2018.08.17 17: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봉우화로
사진제공=봉우화로

본격적인 휴가철, 많은 이들이 휴가를 계획하고, 여행을 떠났다. 이후 한 풀 꺾일 줄 알았던 무더위는 그 기세를 더하는 모양새다. 이에 주말이나 연휴를 이용해 가까운 곳에서 다시 한번 피서를 즐기려는 이들이 늘었다. 최근에는 도심지에 다양한 복합문화시설을 갖춘 공간이 조성되면서 가까운 곳에서 문화와 휴식을 즐길 수 있게 됐다.

그 중 강남역은 다양한 상업시설 및 문화시설이 자리해 있는 지역으로, 쇼핑과 문화, 먹거리를 즐기는 이들로 붐비는 곳. 그 중 강남역 맛집 ‘봉우화로’는 이베리코 흑돼지를 판매하며 강남역을 찾은 이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강남역 맛집 ‘봉우화로’의 관계자는 “이베리코 흑돼지는 산악지대 떡갈나무가 많은 곳에서 방목해 키워 주로 도토리와 올리브를 먹고 자란다. 다른 지역 돼지에 비해 근육이 발달해 육질이 쫀득하고 맛있는 것이 특징”이라며 “캐비어, 트러플, 푸아그라와 함께 세계 4대 진미로 꼽힌다”고 전했다.

강남역 맛집 ‘봉우화로’는 이베리코 흑돼지를 사용한 목살이 인기메뉴다. 이에 “봉우화로의 두툼한 이베리코 목살은 쫄깃한 육질과 베어물면 입 안 가득 흐르는 육즙이 일품”이라고 강조했다.

생 삼겹살, 매실 숙성 삼겹살, 불고기, 갈빗살, 우삼겹 등의 메뉴도 판매한다. 식당 관계자는 “고급스러운 맛을 선사하는 이베리코 돼지고기와 함께, 질 좋은 돼지고기를 사용한 봉우화로의 다양한 고기 메뉴로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일 것”이라고 덧붙였다.

총 2층 규모의 식당 내부는 식사에 불편함이 없도록 테이블 간격을 넓게 배치했다. 이에 회식장소, 모임장소로도 즐겨찾는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끝으로, “봉우화로가 강남역 맛집으로서 고객들의 꾸준한 사랑을 이어가기 위해서, 퀄리티가 보장되지 않는 음식은 일절 판매하지 않고 수준 높은 음식과 차별화된 서비스만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서울 강남구 역삼동 강남역 맛집 ‘봉우화로’로 문의할 수 있다.

[이 기사에 대한 반론 및 기사제보 newsrep1@newsrep.co.kr]

[뉴스렙=현승은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