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인터넷뱅킹 장애 '아찔'…이용자만 '전전긍긍'
우리은행 인터넷뱅킹 장애 '아찔'…이용자만 '전전긍긍'
  • 김희원 기자
  • 승인 2018.09.21 13:43
  • 댓글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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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우리은행 홈페이지)
(사진=우리은행 홈페이지)

우리은행 인터넷뱅킹 장애로 이용자들이 불편함을 호소했다.

21일 오전 우리은행에서 장애가 발생해 다른 은행으로의 입금이 되지 않는 일이 발생했다. 

우리은행의 장애는 약 두 시간이 지난 뒤 정상화됐다.

우리은행은 해당 장애를 확인하고 현재 서비스 복구를 완료한 상황이다.

우리은행 측은 "금융결제원 전자금융 공동망에 문제가 있는 것으로 파악된다"고 전했다.

한편 우리은행은 지난 5월 8일 차세대 전산시스템 위니(WINI)를 공식 가동한 첫 날, '원터치개인'에서 접속 지연 장애가 발생한 바 있다. 당시 우리은행 측은 "월말 거래량 증가로 일시적인 전산 오류가 발생했다"고 말했다.

[이 기사에 대한 반론 및 기사제보 newsrep1@newsrep.co.kr]

[뉴스렙=김희원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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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산장애 2018-09-21 13:55:42
아직도 안되는데 무슨 정상화야.. 뭐야 이거..

일시적 2018-09-21 13:50:45
아침 9시부터 방금도 이체가 안되서 돌아버리겠는데 왜 자꾸 정상화 기사 올라오는거냐??아 짜증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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