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인터넷뱅킹 장애로 이용자들이 불편함을 호소했다.
21일 오전 우리은행에서 장애가 발생해 다른 은행으로의 입금이 되지 않는 일이 발생했다.
우리은행의 장애는 약 두 시간이 지난 뒤 정상화됐다.
우리은행은 해당 장애를 확인하고 현재 서비스 복구를 완료한 상황이다.
우리은행 측은 "금융결제원 전자금융 공동망에 문제가 있는 것으로 파악된다"고 전했다.
한편 우리은행은 지난 5월 8일 차세대 전산시스템 위니(WINI)를 공식 가동한 첫 날, '원터치개인'에서 접속 지연 장애가 발생한 바 있다. 당시 우리은행 측은 "월말 거래량 증가로 일시적인 전산 오류가 발생했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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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스렙=김희원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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