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소라의 레그미인 '레그쉐이퍼' CJ오쇼핑 런칭 방송 이벤트
강소라의 레그미인 '레그쉐이퍼' CJ오쇼핑 런칭 방송 이벤트
  • 현승은 기자
  • 승인 2018.10.08 15: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미즈라인
사진제공=미즈라인

레깅스 전문업체 ㈜미즈라인의 레그 쉐이퍼 ‘Leg미인’(레그미인)이 10월13일(토) 저녁 8시30분 CJ오쇼핑 방송을 통해 이번 18년FW 신상품 런칭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레그미인' 레그쉐이퍼는 2015년 런칭 이후 TV 홈쇼핑에 방영될 때마다 연일 매진신화를 기록하며 현재 200억 이상의 매출을 올리고 있다. 

레그미인은 R&BD 센터의 연구개발을 통해 3D 바디스캐너 기술을 도입, 한국 여성 2,800여명의 신체 데이터를 활용하여 한국인의 체형에 맞는 제품으로 제작되어 여성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18'FW 신제품은 기존5단계 보정에서 더 넓어진 9cm와이드밴드와 5단계 힙업 패턴으로 업그레이드 되어 다리와 복부, 힙을 동시에 편안하면서도 부드럽게 보정해준다. 또한 식약처에 신고된 식용품 피톤치드를 함유시켜 항균과 탈취 작용을 강화하여 쾌적한 착용감을 주었다.

이번 런칭 방송과 관련하여 '강소라의 레그미인 레그쉐이퍼' 의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 중 이다. 

자사가 운영 중인 '미즈라인'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인스타그램 리그렘 이벤트를 시작한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10월14일(일)까지 이며 10월17일(수) 당첨자가 발표된다. 당첨자 총 20명을 선정하여, '강소라의 레그미인 레그쉐이퍼'를 추첨 증정한다. 금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인 미즈라인(mizline_official)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여배우 강소라와 함께하는 18FW 신상품은 10월13일(토) 저녁 8시30분 CJ오쇼핑에서 런칭 방송된다. CJ오쇼핑 미리 주문 페이지를 통해 방송 전 선구매도 가능하다.

[이 기사에 대한 반론 및 기사제보 newsrep21@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