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부예측 게임의 시작 승부사 드디어 온라인 베타서비스 시작알려
승부예측 게임의 시작 승부사 드디어 온라인 베타서비스 시작알려
  • 현승은 기자
  • 승인 2018.10.12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승부사 온라인
사진제공=승부사 온라인

세계 최초 승부예측 시뮬레이션 게임인 ‘승부사 온라인’이 마침내 팬들 앞에 모습을 드러낸다.

아이벤토리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10월10일 오픈베타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승부사 온라인’은 세계 최초의 스포츠 승부예측 게임이며,사전예약에서 이미 20만명 이상이 신청할만큼 폭발적인 관심을 끌고 있다.

스포츠베팅이 해외에서는 합법이지만 국내에서는 불법이라는 인식을 갖고 있는점에 착안해 합법적인 게임으로 즐길 수 있도록 개발된 ‘승부사온라인’은 향후 스포츠 게임 시장에 많은 반향을 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또한 합법적인 방법으로 건강하게 승부예측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게임이므로, 기존 불법 스포츠토토 이용자들을 계몽하는데도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승부사 온라인’의 모델로 발탁된 박문성 축구해설위원은 더 재밌게 스포츠를 즐긴다는 승부예측의 순기능을 부각시켜 건전한 승부예측 문화를 만드는데 ‘승부사 온라인’이 앞장서기를 바란다는 뜻을 밝힌 바 있다.

이번에 등장한 ‘승부사 온라인’은 PC와 모바일에서 동시에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모바일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다운이 가능하다. 이번 오픈베타는 10월말까지 진행되며 오픈베타 테스트 기간동안에는 모든 서비스가 무료로 제공된다. 오픈베타 참가자들 전원에게는 정식오픈때 사용할 수 있는 특별한 아이템이 제공된다. 또한 오픈베타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순금20돈, 아이폰, 문화상품권 등 다양한경품이 걸린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승부사 온라인’은 11월에 정식출시를 계획하고 있고, 정확한 오픈일정은 홈페이지를 통해 별도로 공지할 예정이다.

[이 기사에 대한 반론 및 기사제보 newsrep21@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