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속초 여행코스로 꼽히는 양질의 대게 맛집 '홍게대게타운'
가을 속초 여행코스로 꼽히는 양질의 대게 맛집 '홍게대게타운'
  • 김영호 기자
  • 승인 2018.10.12 18: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홍게대게타운
사진제공=홍게대게타운

시원한 바람과 함께 조금씩 단풍이 산과 들에 물들어가고 있는 계절이다. 이처럼 맑고 청명한 하늘을 즐기기엔 국내 여행이 제격이다. 특히 다채로운 먹거리와 아름다운 바다, 풍부한 볼거리라는 삼박자가 고루 맞은 강원도 속초는 남녀노소 누구나 선호하는 여름 여행지로 꼽힌다.

속초는 설악산과 동해가 마주한 천혜의 자연환경과 더불어 아바이마을, 청초호 등 시내에도 명소들이 가깝게 자리하고 있어 알찬 여행을 즐기기에 안성맞춤이다.

또한 속초 하면 빠질 수 없는 것이 바로 맛집 탐방이다. 그 중 속초 맛집 '홍게대게타운'이 매일 속초 앞바다에서 조업한 최고급 대게만 취급하는 선주 직판점이라는 입소문을 타면서 미식을 즐기는 관광객들의 방문이 이어지고 있다. 이곳은 대표가 직접 어선을 운영하며 잡아 올린 대게를 제공하기 때문에 신선도와 품질에 있어서 뛰어나고, 중간 유통과정이 없어 가격 역시 합리적이다.

무엇보다 가게 1층에 대형수족관을 배치하여 신선한 먹거리를 손님이 직접 고를 수 있도록 하여 신뢰가 높으며 또한 시세보다 저렴한 가격대의 대게 및 홍게, 킹크랩, 가리비 등을 즐길 수 있다.

또한, 가마솥보다 성능이 우수하다는 자동 찜기로 압력과 온도를 자동으로 조절해 최상의 식감과 맛을 제공하고 있는데 고소한 향과 바다의 향기를 듬뿍 머금은 대게 등 각종 게들을 쪄내어 쉽게 맛보지 못할 깊은 맛을 느낄 수 있다는 평을 받고 있다.  뿐만 아니라 깔끔하게 손질 되어서 나오기 때문에 먹기 간편하다.

더불어 기본으로 나오는 찬은 가짓수로는 얼마 되지 않아도 하나하나 정성이 깃들어 있어 입맛을 돋우며 식사 막바지 주문 후 나오는 게딱지볶음밥과 홍게라면은 새로운 맛의 세계를 보여준다.

관계자는 영금정, 등대전망대, 속초해수욕장 등 속초 가볼 만한 곳에 인접해 있어 여행코스로도 제격이라고 전하면서 바로 잡은 대게를 즐길 수 있는 속초 맛집 ‘홍게대게타운’을 꼭 들려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