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소래포구 횟집 맛집 서천수산, 킹크랩세트로 해산물 한상차림
인천 소래포구 횟집 맛집 서천수산, 킹크랩세트로 해산물 한상차림
  • 김영호 기자
  • 승인 2018.11.03 11: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서천수산
사진제공=서천수산

인천 소래포구는 싱싱한 해산물, 다양한 볼거리가 많아 주말 여행을 떠나기 좋은 여행 코스이다. 특히 주말에는 이동거리가 짧아 요즘 같은 가을 제철 수산물을 즐길 수 있는 시기에는 알찬 미식여행을 떠날 수 있는 곳으로도 안성맞춤이다.

이런 가운데 수많은 횟집과 수산물시장이 발달한 소래포구종합어시장이 소래포구의 대표적인 맛집 탐방지역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그 중 질 좋은 킹크랩세트 메뉴로 인기를 얻고 있는 곳이 있어 주목 받고 있다.

바로 '서천수산'이 그 주인공인데 이곳은 매일 공급되는 제철 해산물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맛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대게세트, 킹크랩세트, 회세트 등 다양한 세트 구성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또한 서비스로 나오는 산낙지, 초밥, 전복회 등 수많은 해산물들로 한상차림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이곳 킹크랩세트는 다양한 해산물로 상을 꽉 채우는데 소문이 안 날래야 안 날수가 수가 없는 한상차림을 제공하고 있다. 우람한 덩치로 눈길을 사로잡는 킹크랩세트는 맛뿐만 아니라 간장과 심장을 강화시키는 타우린 성분과 키토산과 아미노산이 풍부하여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유익한 음식이다.

이곳 소래포구 횟집 맛집 서천수산은 합리적인 가격뿐만 아니라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사전예약 시 메뉴선택 없이 시간과 인원수만 정해주고 이후에 매장에 방문하여 메뉴를 직접 수족관에서 고를 수 있으며 예약 고객에게는 메로구이, 특대전복회, 새우, 게튀김을 서비스로 제공하고 있다. 특히 대형 룸과 소규모 룸을 갖추고 있을 뿐만 아니라 각 방마다 에어컨이 구비되어있어서 단체회식에도 안성 맞춤이다.

서천수산 관계자는 "소래포구 일대에서 배달이 많은 집으로도 인기를 얻고 있다"며 "호객행위 없이 합리적인 가격과 최상의 서비스로 차별성을 높여 한번 방문한 고객이 또다시 방문하는 단골고객이 되는 결과로 이어졌다"고 전했다.

한편 인천 소래포구 횟집 맛집 서천수산은 18번 게이트로 조금 들어가면 어렵지 않게 찾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