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반영구아카데미 삐땅기이나영뷰티센터 이나영 대표, 필리핀 콩그레스 참가 및 강연 예정
강남반영구아카데미 삐땅기이나영뷰티센터 이나영 대표, 필리핀 콩그레스 참가 및 강연 예정
  • 손은경 기자
  • 승인 2018.11.07 16: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삐땅기이나영뷰티센터
사진=삐땅기이나영뷰티센터

 

국내 반영구화장 시장은 계속해서 세계로 영향력을 넓혀가는 추세다. 중국과 동남아를 넘어 이제는 유럽까지 손을 뻗어가고 있는 가운데, 강남 반영구학원 삐땅기이나영뷰티센터 이나영 대표는 필리핀에서 열리는 콩그레스에 참가를 알리며 강연도 실시하게 됐다고 밝혔다.

필리핀에서 열리는 ‘World Congress of Dermopigmentation’은 필리핀 마닐라에서 오는 9일부터 11일까지 개최되는 행사며 세계적인 스페셜리스트, 마스터들이 참여할 예정으로 소통과 공유의 장이 펼쳐질 것으로 예상된다.

강남반영구화장학원 삐땅기이나영뷰티센터 이나영 대표는 이번 필리핀 콩그레스에 국내에서 유일하게 참여하게 됐으며, 마스터의 자격으로 ‘3D Micro-Blading, Water Shine Covered BB’ 주제로 강연할 예정이다.

3일에 걸쳐 진행되는 행사는 각 분야의 마스터로 불리는 이들이 짧게는 1시간, 길게는 약 1시간 반 가량의 강의를 실시한다. 강의 주제로는 눈썹, 피부, 입술, 유륜 등 각 마스터들만의 반영구기법에 중점을 둘 예정이며, 차별화된 기술력 등을 발표하여 서로의 정보를 공유하는 시간이 될 전망이다. 마지막 11일에는 강연을 듣는 참가자들의 반영구 대회가 있을 예정으로 가장 뛰어난 결과를 보여 준 참가자에겐 챔피언십 상장과 부상이 증정된다.

삐땅기이나영뷰티센터 이나영 대표 원장은 지속적으로 해외에서 강의를 실시해 국내 뷰티인의 기술력과 전문성 등을 널리 알리는 역할을 하고 있으며, 이번 행사를 통해 유럽의 뷰티 스페셜리스트들에게 K뷰티의 우수성을 공유할 계획이다.

사진=삐땅기이나영뷰티센터
사진=삐땅기이나영뷰티센터

강남반영구아카데미 이나영뷰티센터 이나영 대표는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모이는 자리에서 한국 뷰티인 대표 자격으로 행사에 참여하게 돼 영광으로 생각한다”라고 말하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K뷰티를 알릴 수 있는 자리에 지속적으로 참여할 수 있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삐땅기이나영뷰티아카데미는 기초 과정부터 전문 스킬업 과정까지 수강생 맞춤형 교육을 실시하는 곳으로 학생들은 자신에게 맞는 커리큘럼을 선택할 수 있는 교육기관이다. 이어 수료 후에는 취·창업에 직접적으로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전문 기술을 가르치고 있으며, 국내외 시장의 트렌드에 맞는 실무 위주 교육에 초점을 맞춰 교육하고 있는 뷰티 아카데미다.

해당 아카데미에서는 11월 밀라노해외연수에 참여할 수강생 모집을 조기 마감하였으며, 교육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고 전화문의를 통해서도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에 대한 반론 및 기사제보 newsrep1@newsrep.co.kr]

[뉴스렙=손은경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