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지애 순수 100% ‘모링가 분말’, 대장균‧금속성 이물 불검출로 신뢰도↑
자연지애 순수 100% ‘모링가 분말’, 대장균‧금속성 이물 불검출로 신뢰도↑
  • 김영호 기자
  • 승인 2018.11.14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자연지애 모링가 분말
사진 = 자연지애 모링가 분말

 

기적의 나무라 불리는 모링가는 사람에 필요한 5대 영양소와 필수아미노산9, 오메가3, 칼슘, 비타민, 철분 등 영양분이 풍부한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지난 2007년도에는 미국에서 올해의 식물로 지정된 바 있다.

모링가의 원산지는 인도지만 현재 아시아와 아프리카에서 재배되고 있으며, 최근 국내에서도 모링가에 대한 관심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이에 건강식품 브랜드 자연지애는 순수 100% 모링가 잎을 분말로 가공한 모링가 분말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고 있으며, 3개 구매 시 5%할인 이벤트까지 진행 중이다.

자연지애가 제공하는 모링가 분말은 제조과정에서 위생관리를 철저하게 지키고 있다. 금속이물질 검출시스템과 마이크로웨이브 살균으로 중금속은 물론 세균으로부터 안전한 제품을 제조하기 위해서다.

자연지애 관계자는 최근 일부 모링가 제품에서 금속성 이물질이나 대장균이 검출되었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모링가 제품을 즐겨 찾는 소비자들의 불안감이 급증하고 있다. 자사는 이와 같은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금속이물질 검출시스템 도입 및 마이크로웨이브 살균시스템으로 제조과정에서 혹시라도 들어갈 수 있는 이물질을 원천 차단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모링가 분말은 모링가 차 혹은 음료에 타서 음용할 수 있다. 모링가에는 영양소가 풍부하지만 하루 권장량을 넘길 경우 부작용이 발생할 수 있으니 하루 권장량을 꼭 확인할 필요가 있다.

대장균, 금속성 이물질 등 유해물질로부터 안전한 자연지애의 모링가 분말은 자연지애 공식 쇼핑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