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수협은행, ‘REAL!-Wide 체크카드’ 출시
Sh수협은행, ‘REAL!-Wide 체크카드’ 출시
  • 서현욱
  • 승인 2019.01.24 12: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회비 없고 각종 수수료 면제…‘옳지!(57) 리얼이야’ 이벤트

Sh수협은행(은행장 이동빈)은 전월 실적이 없어도 최대 0.7% 캐시백 혜택을 제공하는 ‘REAL!-Wide 체크카드’를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REAL!-Wide 체크카드는 온라인을 포함한 국내 가맹점 이용시 0.5%의 캐시백을 한도 제한 없이 제공한다. 국내가맹점에서 매주 수요일 사용한 이용금액과 해외가맹점(온라인 직구 포함) 이용 금액에 대해서는 0.7% 캐시백을 한도 제한없이 제공하는 Simple형 상품이다.

누적된 캐시백은 카드 사용일 기준 다음달 15일에 일괄 지급한다.

REAL!-Wide 체크카드는 이 밖에도 인터넷뱅킹·스마트폰뱅킹·텔레뱅킹 등의 이체수수료 면제 및 모든 은행 ATM 현금인출수수료 면제 등의 추가 혜택도 제공한다.

Sh수협은행은 REAL!-Wide 체크카드 출시를 기념해 3월 31일까지 △초록마을 △다이소 △파리바게트 에서 1만원 이상 이용 시 최대 6000원의 캐시백 혜택을 주는 ‘옳지!(57) 리얼이야’ 이벤트를 실시한다.

옳지!(57) 리얼이야는 REAL!-Wide 체크카드의 0.5%, 0.7% 캐시백 혜택을 강조한 특별 이벤트다.

Sh수협은행은 “REAL!-Wide 체크카드가 불필요한 부가서비스를 없애고 전월 실적이 없어도 일정 금액의 캐시백 혜택을 드리는 최고의 체크카드”라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의견을 반영해 고객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드리는 다양한 상품을 출시하겠다”고 밝혔다.

[이 기사에 대한 반론 및 기사제보 mytrea70@gmail.com]

[이 기사에 대한 반론 및 기사제보 newsrep21@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