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나덴 슈가링 왁싱 전문브랜드 "1인 창업 아이템으로 주목받아"
아나덴 슈가링 왁싱 전문브랜드 "1인 창업 아이템으로 주목받아"
  • 손은경 기자
  • 승인 2019.01.25 17: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아나덴(ANADEN)
사진=아나덴(ANADEN)

 

최근 에스테틱 창업시장은 세련된 이미지의 고급화 전략과 함께 고객 맞춤형 전문화 전략을 동시에 추구하고 있다. 한 공간에서 다양한 서비스를 해주는 곳(샵인샵)보다는 차별화된 전략으로 전문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공간에 소비자들이 관심을 받기 시작하면서 이에 대한 창업열기도 뜨겁다. 

특히 왁싱 창업은 샵인샵으로 운영되는 서브 메뉴였지만 최근 왁싱에 대한 소비자들의 인식이 바뀌기 시작하면서 전문화 된 왁싱 브랜드 창업이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왁싱 대표 브랜드 저통증 유기농 슈가링 왁싱을 표방하는 아나덴(ANADEN)은 기존 화학성분이 함유된 하드왁싱이 아닌, 비정제 유기농 슈가를 활용한 천연왁싱 브랜드로써 왁싱 매니아들 뿐만 아니라 왁싱 업계 전문가들로부터 교육시스템 및 시술제품이 알려지고 있다.

아나덴 가맹본부 김규랑 본부장은 "소자본으로 1인 창업을 시작할 수 있고 아나덴 아카데미의 체계적인 교육시스템으로 인해 왁싱 분야에 전혀 경험이 없던 분들도 전문가 창업이 가능하다"며 "가맹점 성공을 지원하기 위한 아나덴만의 차별화 된 7가지 전략으로 왁싱 창업의 기반을 다지고 있다"고 전했다.

사진=아나덴(ANADEN)
사진=아나덴(ANADEN)

최근 대전가수원점과 상왕십리역점을 오픈한 아나덴은 2년간의 테스트마켓에서 왁싱 소비자 및 왁싱업계 전문가들로부터 검증을 받은 후, 2018년 11월 ‘아나덴’('새롭게 태어나다'는 의미) 이름으로 본격 런칭했다. 

런칭 45일만에 15호점을 돌파하였고 올 1월에 진행된 코엑스 프랜차이즈 박람회를 통해 현재 추가 6호점이 계약되어 런칭 약 2개월만에 20호점을 돌파했다. 특히 창업부스 상담만으로 확신을 갖지 못했던 예비 창업자들 중 본점을 직접 방문하여 시술을 체험하고 다시 실질적인 상담을 받은 후 계약하는 창업자들이 많다고 전했다.  

부천상동본점을 비롯하여, 구미진평점과 분당서현점 등은 선착순 사전예약 50명이 모두 조기 마감되어 운영 중이다. 

아나덴 창업문의는 본사 직접 방문 및 홈페이지나 공식블로그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3월 7~9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리는 창업박람회를 통해 상담이 가능하다.     

 

[이 기사에 대한 반론 및 기사제보 newsrep1@newsrep.co.kr]

[뉴스렙=손은경 기자]
 

[이 기사에 대한 반론 및 기사제보 newsrep21@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